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99740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6
이 글은 4년 전 (2021/6/25) 게시물이에요
아직 본진 재계약 안한 곳중,,
대표 사진
익인1
한명 빼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흠 뭔가 다 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햇음 좋겠다 애들끼리는 진짜 끈끈한데 회사가 진짜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전원 재계약안해도 상관없다고 생각중.. 그룹만 유지해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요즘보면 팀에 애정있는게 재계약이랑 크게 연관은 없는것같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기대도 안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했으면 좋겠당 애들이 하고싶은거 하게해줘서 맘에 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했으면 좋겠는데 한 명 뭔가 자꾸 걸려.. 큐ㅠㅠㅠㅠ 기우이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전멤버 재계약 제발 안했으면 좋겠어 ㅂㅋ멤 제발 나가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ㄴ 근데 뭔가 할거같기도 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안할것같기도 하지만..! 애들이 워낙 팀에 애정이 있어서 할것같기도 하고...! 근데 소속사 생각하면 으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했으면 좋겠고 할 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절대 ㄴㄴ 너무 티내는 멤버가있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린 ㄴㄴ 애들이 팀에 애정은 있지만 그거랑 별개로 전원 재계약은 아닐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솔직히 크게 신경도 안쓰여서ㅋㅋㅋ그냥 자기들 원하는 하늘에서 원하는 대로 날았으면 좋겠다 싶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엄껀 낭셩…
0:39 l 조회 5
여돌 키빼몸 126은 너무 위험한 거 아니야…? 1
0:38 l 조회 27
엔하이픈 컴백 온다.........1
0:38 l 조회 9
올데프 오늘 데뷔 1주년이래2
0:38 l 조회 15
케이윌도 거기 흑백가수인가 나왔으면1
0:38 l 조회 18
라이즈 공계 미쳤나2
0:38 l 조회 65
ㅎㅌㅎ 정병 맨날 새벽에 설치더니 역시 컴백날에 더 설치네
0:38 l 조회 10
나 스밍은 열심히 하는데 투표는 주간인기상밖에 안해 1
0:38 l 조회 15
놀토에 성호?
0:37 l 조회 11 l 추천 4
라이즈 페임 인가 단사 처음 보는데3
0:37 l 조회 38
#지잡아놀자1
0:37 l 조회 16
코르티스 첫파리 떡밥 떴다2
0:37 l 조회 16
올데프 데뷔전에 월말평가 보고 찍은 사진이래1
0:37 l 조회 46
원이 보니까 내 전 본진 생각나서 더 좋음
0:36 l 조회 10
아 엑소 갭차이
0:36 l 조회 16
하투하 레몬탱1
0:36 l 조회 25
근데 노래도 재능이라는말 있잖아1
0:36 l 조회 40
아니 방쿸이 ㄹㅇ 귀얍게 생걌잖아....1
0:36 l 조회 34
아 우리 본진 팬들 이미 팬덤전쟁에 나온다니
0:35 l 조회 27
나는 자연인이다 보면서 산에서 살고싶다는 환상이 깨짐
0:35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