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99751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6
이 글은 4년 전 (2021/6/25) 게시물이에요

[잡담] 역시 바비한테 위버스 잘 맞을 줄 알았다 | 인스티즈 

본인 셀카 진짜 안찍는 스타일이고 인별 많이 안하는데 올리면 댓글은 그래도 잘 달아줘서 부담 없이 하기에 위버스 좋겠다라고 생각했는데 역시 … 근데 저기 지원아. 갈 땐 가더라도 셀카는 주고가야지 임뫄 나 흑발셀카 보고싶다구여
대표 사진
익인1
개좋다 위버스 최고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셀카는 봐주자 사진안올려도괜찮아서 부담없다잖아 ㅎㅋㅎㅋㅎㅋㅎㅋ 너무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ㅋㅋㅋㅋㅋ 사실 난 얘가 부담 안가지는 게 너무 좋아 지원이가 행복하면 되ㄴ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기요 앞뒤가 안맞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김밥 흑발은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 사진은 우리가 화보로...볼게.... 언제든 편하게 와줘라ㅠㅠㅠㅠㅠ 아 근데 마지막 멘트 너무 감동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ㅠㅠ 감동이야 위버스 좋아 애들한테 잘맞는거 같아서 좋고 이 밤에 행복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지원이때문에 이 밤에 행복하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코르티스 주훈 오타마톤 신나게 연주하다 갑자기 정색하는데 이유가 뭐야?
19:28 l 조회 2
라이즈앤톤184x미야오 수인 1731
19:27 l 조회 12 l 추천 3
러브버그가 진짜 무ㅓ야1
19:27 l 조회 13
누굴 부러워해야하는 거임 엉엉엉ㅇ
19:27 l 조회 17
장터 오늘 엔드림 놀티켓 용병구해요!7
19:26 l 조회 24
고등학생 동생이랑 연 끊기로 했어
19:26 l 조회 32
익들아 지금 신전 시켜 말아!!!!!3
19:26 l 조회 12
국내 선예매 기대 좀 해도됨?1
19:25 l 조회 21
체조 스탠딩 120번대 초반인데 아이폰 빌릴까 울트라 빌릴까 1
19:25 l 조회 13
혹시 지금 트위터ㅜ검색 나만 안돼?
19:25 l 조회 7
생각보다 범죄병크도 탈덕 없는듯5
19:25 l 조회 30
하츠웨이브 잘 아는 사람!!!!!3
19:24 l 조회 11
(놀티켓x)야놀자 티켓팅 창 하나밖에 못 띄워?2
19:24 l 조회 21
성세천하 이태 루트 이거 개웃기네3
19:24 l 조회 35
하투하 유하랑 스텔라 고음파트 부르는거임?
19:24 l 조회 16
다들 저녁 뭐먹어?????7
19:23 l 조회 14
헐 정세운 군대 갔네2
19:23 l 조회 46
마크 라프산두랑 뭔 챌린지올렸네
19:22 l 조회 53
머리긴돌들 많나봐 ㅋㅋㅋㅋ2
19:22 l 조회 61
여기는 누구든 내려치기 심해?13
19:22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