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99752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4
이 글은 4년 전 (2021/6/25) 게시물이에요
약간 신나는 분위기였는데 ㅠㅠ 여돌노래였어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 유행하는 노래인것같기도한데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똑같진 않은데... 자유로운 기분인걸? 위클리 afterschool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자 나도 이거생각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어맞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들어볼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이거 맞아 대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 다행이다 찾은 거 추카추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프터스쿨인가 위클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맞아 ˗ˋˏ대박ˎˊ˗ 고마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유로운 우리를 봐~..자유로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굳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 ...??? 머가 굳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돌 노래라고 말했는데 남돌 노래 말하니까 그걸 굳이..라고 표현한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르겠오 .....받아주면 안되는 드립잉ㅕㅆ던건가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쓰니도 아닌 니가 이런 댓글 다는 것두 굳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나도 이거생각났어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제
시작이야 무한의 나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이거 누구노래인지 무슨 노래인지는 모르는데 많이 봐서 이거 생각남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이건 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ㅠ 그래서 이 노래가 좀 하이톤이엇나 생각함 .. 자유로운 우리를 봐 자유로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큐ㅠㅠㅠ 내가 알바하면서 매장에서 들은거라 가사를 내맘대러 기억했나바 ㅋ큐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게먼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한적아라는 노래가사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타팬인데 나도 이거 생각남ㅋㅋㅋ 참고로 제목도 몰랐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이거 생각남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ㅜㅜ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나도 이건줄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이건줄 여돌인지 남돌인지 누구 노랜지 모르고 밈만 알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맞아 위클리 애프터스쿨! 올영에서 처음 듣고 너무너무 궁금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올영에서 일하는거 어케 알았지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나도 올영메이트야... 플레이리스트가 맨날 똑같아서 들을때마다 궁금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와 대박...!!!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엌ㅋㅋㅋㅋㅋㅋㅋ나랑 똑같은 사람이 여깄었네 •••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ㅇㅎㅇ 업보 빔 아님..?
15:36 l 조회 1
소신발언: '러브버그'라는 이름부터 바꿔야 한다고 봅니다
15:36 l 조회 4
요즘은 남돌한테도 ㅅㅎㄹ 심하더라2
15:35 l 조회 14
아무생각없이 11시반을 11:30반이라고 보냄1
15:35 l 조회 9
아오 마플타는거 개지겨워
15:35 l 조회 19
잠실 올공 러브버그 발생1
15:34 l 조회 57
어떤 아이돌그룹 두명빼고 코한거같은데
15:34 l 조회 37
와우 남돌 성희롱은2
15:34 l 조회 39
이 정도 벌었으면 팬싸 한번 해도 되겠지3
15:34 l 조회 28
여기 나오는 남자가 쓴거 한국 갓 아니야??
15:34 l 조회 9
포타 추천해줄 사람
15:34 l 조회 4
내씨피는 자기들끼리 너무 좋아해서 자연스럽게 회사도 밀어주게 된 케이스
15:33 l 조회 25
자기 씨피판 이상한거 잘 못 느끼나?
15:33 l 조회 49
근데 진짜 뜨면 까들도 같이 거하게붙는듯4
15:32 l 조회 29
어제 퐁퐁 울고 붓기생각해서 졸린데 한시까지 버티고 인공눈물 넣고 자니까 반만 부은거같애 눈이
15:32 l 조회 6
솔직히 여자연예인 괴롭히는거 대부분 여자일거같음..22
15:32 l 조회 70
어린팬들이 싸인받고 좋아하는거 너무 마음이 따뜻해짐
15:32 l 조회 17
최애 피디에프 진짜 열심히 따고 그랬었는데 이젠 안 땀
15:32 l 조회 20
러브버그 익충이니까 참으라는거 나만 짜증남?1
15:32 l 조회 23
우리 알페스플 타자 2
15:32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