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99756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0
이 글은 4년 전 (2021/6/2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무식한것들이 무슨 24시간 병원입원상태 수준 아니면 멀쩡한줄아나...아이돌들중에 디스크 터지거나 활동하다가 큰 사고나서 신체부위 멀쩡하지 않은 경우가 얼마나 많은데 공익이라면서 무대에선 어떻게 뛰어다녀? 이러는거 보면 너무너무 무식해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본인들 몸 상태 좋은데 공익 보내준다고 하면 덥썩 물고 공익 간다고 할 놈들이 연예인 공익이라하면 발작 버튼 눌려서..에휴

몸이 안좋으니까 공익을 가겠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거 다 주사맞고 물리치료 받고 참는건데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국방부가 호구냐 공익을 덥썩덥썩 보내주게 보내줄만 하니까 보내주겠지 이것들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거 다 참고하는 건데 국방부가 왜 공익을 보내줬을까 생각을 못하나 진짜 머리 빈거 티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보통 사람들은 무슨 사정이 있겠구나 하고 넘어갈텐데 안티들이 건수 잡았다고 난리치는 거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아이돌들 진짜 티를 안내서 그렇지 몸 안멀쩡함 좀만 무리해도 아프고 그런데 그거 다 약먹고 그러면서 버티는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자기들도 아플때마다 모든 사람들에게 예 저 아픕니다 어디 지병 있습니다 하고 다니는거 아니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 최애 공익 간다고 기사 났을 때 댓글에 욕 많았는데 누가 무대는 어떻게 하냐고 은퇴하라니까 답글에 면제도 노래는 부를 수 있습니다. 이거 보고 그냥 웃겼다…. 면제도 아니고 공익으로 가겠다는데 즈그들이 뭔 난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니까 내최애는 진짜 아파서 간건데 춤잘만추면서 공익왜가냐고할때마다 진짜 진심으로 싸우고싶음
다시 생각해도 짜증난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성찬 뭔가 인피 성열닮음2
21:46 l 조회 13
헐 캐릭캐릭 체인지 리메이크되나봄 ㄷㄷㄷㄷㄷ
21:46 l 조회 21
엘베잡고 기다려주는데 힐끔 쳐다보고 씹는거 왜케ㅋㅋ
21:46 l 조회 9
허위신고했다고 한달신고정지 먹었네
21:46 l 조회 24
이런 짤 보면 아이돌도 아무나 못 하는구나... 하고 체감함1
21:46 l 조회 59
태연팬들 떡밥떠도 확신못하는거 웃프다ㅋㅋ쿠ㅜㅜ2
21:45 l 조회 15
내 최애 남돌이고 3년차쯤 됐는데 제발 컬러렌즈 적당히 끼셈 제발..
21:45 l 조회 25
홍승한 레드레드 개웃기다진짜4
21:45 l 조회 54
숀쿨누나들아 이거 맞니 2
21:44 l 조회 33
그동안 아이돌 콘서트에서 함성이 젤 큰 순간은 복근 보여줄때도, 고음으로 무대 찢을때도 아님...1
21:44 l 조회 75
선예매 이쯤되면 내돌만 안하는거같음
21:44 l 조회 10
아 공부해야하는데 하기싫다
21:44 l 조회 8
드림 플로어 잡은 사람들 많이 보여서 3
21:44 l 조회 58
얘들아 내 씨피 지금 커플링하고 팬싸 중이야
21:43 l 조회 40
은석 롤티어 뭡니까2
21:43 l 조회 31
인스파이어 112구역 어떤가요4
21:43 l 조회 21
ㄱㄱㅇ 탈퇴 여론이 더 많은건가?6
21:43 l 조회 58
본체 덕질 안하고 알페스만 하는 사람도 있겠지? 4
21:43 l 조회 16
이제 아이돌들 공항 갈때도 풀메
21:43 l 조회 18
김세정 강미나가 외모 취향이라면 1
21:4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