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99756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0
이 글은 4년 전 (2021/6/2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무식한것들이 무슨 24시간 병원입원상태 수준 아니면 멀쩡한줄아나...아이돌들중에 디스크 터지거나 활동하다가 큰 사고나서 신체부위 멀쩡하지 않은 경우가 얼마나 많은데 공익이라면서 무대에선 어떻게 뛰어다녀? 이러는거 보면 너무너무 무식해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본인들 몸 상태 좋은데 공익 보내준다고 하면 덥썩 물고 공익 간다고 할 놈들이 연예인 공익이라하면 발작 버튼 눌려서..에휴

몸이 안좋으니까 공익을 가겠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거 다 주사맞고 물리치료 받고 참는건데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국방부가 호구냐 공익을 덥썩덥썩 보내주게 보내줄만 하니까 보내주겠지 이것들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거 다 참고하는 건데 국방부가 왜 공익을 보내줬을까 생각을 못하나 진짜 머리 빈거 티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보통 사람들은 무슨 사정이 있겠구나 하고 넘어갈텐데 안티들이 건수 잡았다고 난리치는 거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아이돌들 진짜 티를 안내서 그렇지 몸 안멀쩡함 좀만 무리해도 아프고 그런데 그거 다 약먹고 그러면서 버티는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자기들도 아플때마다 모든 사람들에게 예 저 아픕니다 어디 지병 있습니다 하고 다니는거 아니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 최애 공익 간다고 기사 났을 때 댓글에 욕 많았는데 누가 무대는 어떻게 하냐고 은퇴하라니까 답글에 면제도 노래는 부를 수 있습니다. 이거 보고 그냥 웃겼다…. 면제도 아니고 공익으로 가겠다는데 즈그들이 뭔 난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니까 내최애는 진짜 아파서 간건데 춤잘만추면서 공익왜가냐고할때마다 진짜 진심으로 싸우고싶음
다시 생각해도 짜증난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치와는 처음인데 같이 골라주실..?
21:04 l 조회 5
요즘 ㅌㅇㅌ 서치밴 풀리려면 얼마나 걸리지
21:04 l 조회 2
원래 인프피랑 낯가리는 엔프피가 비슷해?
21:03 l 조회 6
드팬미 못갈줄 알고 폼 안적엇는데
21:03 l 조회 17
진짜 나 덕메랑 손절까고 기분 넘 안좋아서 오프 안갈려다가 걍 양도구했다4
21:02 l 조회 21
타코야끼 받아먹는 도훈 왜 사귐통 옴..?
21:02 l 조회 35
자리 어디가 더 나은 것 같아?
21:02 l 조회 43
아 신라면작은컵 맛없어짐
21:02 l 조회 10
티켓 양도는 언제가 젤 싸지6
21:01 l 조회 49
지금도 취켓나올까?5
21:01 l 조회 46
기묘하게도 드림팬미 저번이랑 비슷한 자리로 감..
21:01 l 조회 20
빅뱅 티켓팅 엌덕하냐1
21:01 l 조회 25
아니 아직 안믿긴다 국내선예 ㅋㅋㅋㅋㅋㅋ1
21:01 l 조회 45
입덕시기가 다 다른데 정병계랑 친한거
21:00 l 조회 15
아 효리수 놀뭐나온거 지금봤는데
21:00 l 조회 15
삼둥이 날개옷 아직도 있나?
21:00 l 조회 13
인스파 자리좀 골라주라6
21:00 l 조회 78
양도….받을라다가 사기 당햇어14
21:00 l 조회 106
국내 선예매도 언젠가 뚫릴까1
21:00 l 조회 20
와 놀티켓 좋다 국내선예매 좋다
20:59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