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99757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
이 글은 4년 전 (2021/6/25) 게시물이에요
엄청 오랜만에 엠카컴백했을때  

음악방송보고 처음으로 충격먹어서  

이거 뭐지? 이랬는데  

지금은 많이 봐서 그런지 그때의 느낌이  

노래랑 안무는 아직까지 볼때마다 좋은데 

그 충격을 다시 한번 받아보고싶다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다 좋았는데
종현이랑 키랑 두개의 답이거 할때
너무 간지나서 더 충갹적이였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무 진짜 혁명이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진짜 그거 처음 본 날 기억남... 엠카에서 낯선자하고 셜록 나올 때 그 충격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다 낯선자 진짜 그곡도 진짜 좋아서
전자사전에 넣어다녔는데 오랜만에 들어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셜록 아직 안 본 눈 삽니다 이왕이면 전무대 안 본 눈 사요 애들 처음 봤을 때 그 짜릿함 다시 한 번 느끼고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방탄 정국 영어이름이 JUNGKOOK이 아니네..? 예명인거야...?
19:19 l 조회 1
극성인 판 너무괴롭다
19:19 l 조회 4
양홍원은 무슨짓해도 나락 안가는구나
19:19 l 조회 4
레몬탱 노래 좋은데...?
19:18 l 조회 3
클라씨 컴백했다!!!!
19:18 l 조회 4
이번주 음방 다 해?1
19:18 l 조회 6
왜이렇게 한 먹으면서 덕질할까..1
19:18 l 조회 14
6학년 때 첫 콘서트 갔는데 너무 신나서 방방 뛰다가 1
19:17 l 조회 15
제발 머리 좀 잘라제발ㅈㅂㅈㅂㅈㅂㅈㅂㅈㅂ1
19:17 l 조회 22
손예진같은 눈웃음은 타고나는거야?3
19:16 l 조회 44
위시 보이밋걸 노래 개좋다1
19:16 l 조회 14
정보/소식 케이팝 보이 그룹 ARrC(아크) 해체
19:16 l 조회 72
나 전에 콘에서 아티가 일어나라는데 주변이 너무 안 일어나는 거야
19:15 l 조회 38
스밍 잘하는 돌들 부럽다
19:15 l 조회 23
어제 심괴 마지막 사연 무섭다1
19:15 l 조회 26
읻들아 갑자기 숨 쉬다가 갈비뼈쪽 찌릿! 하는 거 뭐지1
19:14 l 조회 26
이 사람 부정선거론자 였음?3
19:14 l 조회 59
미디어 아이오아이 - IOI (Where My Girls At) 안무 영상 (방송국 제출용)
19:14 l 조회 10
남궁민 진짜 느좋이다
19:14 l 조회 16
레몬탱을 분석하는게 이해가 안됨
19:14 l 조회 1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