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신고(블라인드)기능 있으니까 아이돌이 직접 그런답장 볼때마다 신고하면 되지않나 할수도 있겠지만 그 수가 많으면 답장함 들어가서 그런 말들을 보는거 자체가 너무 스트레스고 그래서 아예 유료소통 관두는 아이돌들도 있다하더라고 원래 기사댓글이든 sns든 좋은말 10개있고 안좋은말 1개있으면 하나의 안좋은말이 더 눈에 들어온다하잖아 디어유는 버블로 돈 진짜 어마어마하게 벌었다던데 모니터링 직원들이라도 뽑으면안되나 물론 팬들 답장 보낼때마다 직원이 거르고 걸러낸것들만 아이돌한테 보여주라는게 아니라 아이돌은 지금까지한거처럼 똑같이 보내고 답장받고하는데 동시나 혹은 그후에 직원이 모니터링하면서 한번 안좋은말 보낸거 확인되면 그사람이 보내는 답장 블라인드되게해서 나쁜말 두번은 못보여주게 처음 보내는거까진 아이돌이 또 봐야하는게 어쩔수없지만... 그거까진 거르기힘들거같은 모든아이돌들 다 그렇게 케어하기엔 인력상 힘들다면 유난히 안좋은말 많이와서 모니터링이 필요하다 싶은 멤버들만이라도 그거는 아이돌측에서 좀 꺼릴려나 에휴
신고(블라인드)기능 있으니까 아이돌이 직접 그런답장 볼때마다 신고하면 되지않나 할수도 있겠지만 그 수가 많으면 답장함 들어가서 그런 말들을 보는거 자체가 너무 스트레스고 그래서 아예 유료소통 관두는 아이돌들도 있다하더라고 원래 기사댓글이든 sns든 좋은말 10개있고 안좋은말 1개있으면 하나의 안좋은말이 더 눈에 들어온다하잖아 디어유는 버블로 돈 진짜 어마어마하게 벌었다던데 모니터링 직원들이라도 뽑으면안되나 물론 팬들 답장 보낼때마다 직원이 거르고 걸러낸것들만 아이돌한테 보여주라는게 아니라 아이돌은 지금까지한거처럼 똑같이 보내고 답장받고하는데 동시나 혹은 그후에 직원이 모니터링하면서 한번 안좋은말 보낸거 확인되면 그사람이 보내는 답장 블라인드되게해서 나쁜말 두번은 못보여주게 처음 보내는거까진 아이돌이 또 봐야하는게 어쩔수없지만... 그거까진 거르기힘들거같은 모든아이돌들 다 그렇게 케어하기엔 인력상 힘들다면 유난히 안좋은말 많이와서 모니터링이 필요하다 싶은 멤버들만이라도 그거는 아이돌측에서 좀 꺼릴려나 에휴

인스티즈앱
중학생 때부터 14년간 만난 커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