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멤버 자체를 까 내리고 단정지으려는 글들이 어제도 많았고 오늘도 있어서 문제라고 봄... 임하는 태도가 아쉬운 건 팬들도 어느 정도 공감하던데 근데 그걸 말하는 방식이 잘못된 듯 너무 날카로워
멤버 자체를 까 내리고 단정지으려는 글들이 어제도 많았고 오늘도 있어서 문제라고 봄... 임하는 태도가 아쉬운 건 팬들도 어느 정도 공감하던데 근데 그걸 말하는 방식이 잘못된 듯 너무 날카로워
| 이 글은 4년 전 (2021/7/02)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멤버 자체를 까 내리고 단정지으려는 글들이 어제도 많았고 오늘도 있어서 문제라고 봄... 임하는 태도가 아쉬운 건 팬들도 어느 정도 공감하던데 근데 그걸 말하는 방식이 잘못된 듯 너무 날카로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