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2984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8
이 글은 4년 전 (2021/7/15) 게시물이에요
걍 와주면 신나는거고.. 떡밥 없으면 걍 보고싶은 거고.. 요즘 아이돌 하기 힘든 것 같음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감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갈수록 바라는 게 많아지긴 하는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오면 좋은거고 안오면 그냥 떡밥찌고 있나보다 하는거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두 자컨이니 소통이니 그런거 왜 하는건지 몰라서 맨날 큰방에서 싸움날때 어리둥절했었음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2세대 내 본진 시작하니까 극락이긴 하더라
사실 안와도 별 생각없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살아만 있어도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ㄴㄷㅋㅋㄱㅋㅋㅋㅋ난 3세대인데... 걍 오면 좋고 안오면 안오는거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33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444 이렇게 생각하고 덕질하면 얼~마나 편하게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ㄴㄷ2세대돌팬인데 오면 행복 안와도 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두 ㅋㅋㅋㅋㅋ버블이 뭔지..브이앱도 덕질인생 중간에 생긴거라 원래 없었던거니 뭐.. 별 생각도 없음 오면 너무 좋고 안와도 아무 상관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브이앱 생각보다 늦게 생겼네 이건 3세대 돌팬들도 해당되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ㅈ 아 사실 난 걍 뭐가 많으면 내가 더 힘들어 따라가기 벅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ㅈ 2세대돌한테 소통 강요하는 거 보면 이해 안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ㅈ 내본진은 2년간 해외에서 살아서 뭐 sns가 흥하지도않았고 소식도 몇달에 한번 요정도였는데 그때도 그냥 무대나 직캠만 우려보면서 컴백기다렸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 ㅋㅋㅋㅋ 나 2세대 하다가 신인하니까 넘 당황스러움ㅋㅋㅋㅋㅋ 그때는 직캠도 없엇는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세대 돌팬인데 약간 사람들이 소통으로 하도 패니까 이제 나도 덩달아 이정도면 안오는건가 싶어.. 예전에 진짜 sns에 한달에 한번만 와줘도 감동 줄줄이었는데 지금은 하루에 한번이상 떡밥 없으면 오라고 오라고.. 그러니까.. 심지어 스케 없는 멤버도 아니고.. 안오는 사정도 간접적으로 밝혀졌는데 와달라고 보고싶다고 노래하는거 진짜 이해 안감.. 아무리 유료 소통이 생겼고 시대가 변했다지만 과하겐 하지 말아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2-3세대 좋아하다가 요즘 4세대 간잽하는데 원래 소통이 이런건가 싶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쉴틈없이와서 얘네는 언제쉬는건가 싶더라 원래 좋아하던 그룹은 그냥 시간날때 가끔씩 얼굴비췄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ㅇ 2세대돌 10년 넘게 좋아하고 있는데 근 몇년 갑자기 소통 안 오냐는 소리 하는 거 보고 띠용함 심지어 인스타도 꼬박꼬박 올리는편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소통창 있는게 사실 신기해ㅋㅋㅋ거의 버려진 소통창만 있어서ㅎㅎ 그냥 생존신고만 달에 한 번 해도 그게 떡밥...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공감ㅋㅋㅋㅋㅋㅋ솔직히 소통플 달리는거 신기함 오면 좋은거고 안오면 어쩔수없는거지 그걸로 혼자 실망하고 비교하고 왜 사서 고생할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ㅋ맞지 오빠들은 뭐하려나 살아있나 싶을때쯤 올라오는게 sns 아니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ㅈ 현생 사느라 별 상관 안하게도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는 1세대는 20년 넘게 덕질하면서 3세대도 같이 하는데
1세대 돌도 최근에 유튜브도 하고 나름 소통 자주 해줌
근데 해주면 좋은거고 안해줘도 나쁜 소식만 안들리면됨..
확실히 요즘 돌들이 소통이 엄청나긴 하더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서울에 옷 사러 갈때 어디로 감??????
11:30 l 조회 1
오프 못 가면 원래 탈덕하고 싶어져?
11:30 l 조회 1
실시간 진짜 난리난 환율
11:30 l 조회 11
레몬탱 유하 보실분2
11:29 l 조회 39
위버스 대리로 하면 가능해?2
11:28 l 조회 21
황치즈칩 4480원인데1
11:27 l 조회 40
jtbc 회사 망해서 비데 철거함 ㄹㅇ??1
11:27 l 조회 61
스테이씨 시은 너무 이쁘다...1
11:27 l 조회 24
가요대전 텐 나오네
11:27 l 조회 14 l 추천 1
직장인익들아 보통 커피 회사에서 어떻게 마셔?8
11:26 l 조회 55
사인회 마카 뭐 써 보통??1
11:25 l 조회 19
라이즈 구름즈 이영상 도파민싹돔3
11:24 l 조회 70 l 추천 4
정보/소식 르세라핌&아일릿&캣츠아이 - ICONIC BY MISTAKE 빌보드 핫백 38위 진입17
11:24 l 조회 92
스테이시 윤 키 173에 47.2kg래2
11:23 l 조회 78
#jos소야놀자 #지잡아놀자 #jos바야놀자
11:23 l 조회 24
점심 뭐 먹지 아
11:23 l 조회 8
메시 홀란드 음바페 또 두골씩넣었넼ㅋㅋㅋ2
11:23 l 조회 44
외국 3년 넘게 살다와도 그 나라 언어 못 하는 사람도 있어?11
11:22 l 조회 102
17년전 강아지를 준 아주머니를 찾던 전단지 후기
11:22 l 조회 50 l 추천 2
제일 이해안가는거 텅텅 빈 영화관에 옆자리에 예매하는거16
11:22 l 조회 1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