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4599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2
이 글은 4년 전 (2021/7/26) 게시물이에요

[잡담] 지연이랑 이태선은 다시 만나서 연기 해줘라 | 인스티즈 

[잡담] 지연이랑 이태선은 다시 만나서 연기 해줘라 | 인스티즈 

[잡담] 지연이랑 이태선은 다시 만나서 연기 해줘라 | 인스티즈 

실제로 93년생 동갑이라 촬영 재밌게 했다더니 연기합도 진짜 좋고 고양이/댕댕이상이라 얼굴합도 좋아 그니까 다시 만나서 연기해줘  

 

아니 그냥 작가님이 먼저 시즌2 언급 하셨으니 힘내서 시즌2 주세요 둘이 연애 하는거 보여주셔야죠 😭😭😭
대표 사진
글쓴이
GIF
첨부 사진그리고 내가 연애 하는거 보고 싶은 이유 멀리서 잡힌 화면에 둘이 저러고 있는거 보고 이건 봐야 한다 격하게 바라게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시즌2 보고싶어ㅠㅠㅠㅠ벌써 몇번 정주행 했는지 모르겠다ㅋㅋㅋㅋㅋ얼굴합 연기합 최고,,,둘이 로코 한번 더 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둘다 팬이여서 웹드 다 봤지만 그런 웹드 말고 정식 드라마, 영화에서 만나줬으면 좋겠음..시즌2도 솔직한 맘으로는 그냥 시즌1에서 끝내고 아름다운 이별하고 좋은 필모 쌓아서 다른 작품에서 재회하는게 나아보여ㅜ케미는 진짜 너무너무너무 좋았지만 둘다 웹드 나올 인물들이 아닌데..심지어 그냥 웹드도 아니고 십분짜리여서 못담은것도 너무 많아서 둘이 제발 정식적인 작품에서 재회하기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정식 드라마나 영화에서 만나면 더 좋지 근데 그거보다 시즌2가 더 빠르지 않을까? 하고 생각해서! 그냥 뭐든 다시 만나기나 해줘 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피곤한게 아니라 챌린지 가려서 하는거였네
2:39 l 조회 11
내돌 대형인데 챌린지 대형이랑만 했으면 좋겠음
2:39 l 조회 14
다음 월드컵 경기 실화냐.. 우리나라 이긴 곳 vs 우리나라 감독 지원했던 감독 있는 곳
2:39 l 조회 25
아니근데 진짜 보통은 대형이고중소고뭐고 다 열심히하지1
2:39 l 조회 25
이때싶이긴 한데 여돌 안무 멋대로 출거면 챌린지 안 해줬음 좋겠음2
2:38 l 조회 39
계속 졸사얘기 보여서 보고왔는데3
2:38 l 조회 54
챌린지 영상 봤는데 대충 수준도 아니고 왜케 기계같냨ㅋㅋㅋ3
2:38 l 조회 49
내 최애는 챌린지 거의 안하는데 같소속돌들꺼만 하더라
2:38 l 조회 29
챌린지 논란ㅋㅋㅋ 예전부터 젝키 강성ㅎ 닮았다 생각했는데2
2:37 l 조회 68
5등급제 어렵다
2:37 l 조회 14
아이돌은 카메라앞에 본인 어떻게나오나 연구해야됨
2:37 l 조회 22
정국이 라방에서 부른 이 노래 알려줘
2:37 l 조회 14
나 중소여돌 팠는데 대형여돌이랑 챌린지 했을때 팬 반응이 개빡쳤음3
2:37 l 조회 116
챌린지 무성의로 말 나온 게 내 기억으론 둘인데 보통 열심히 하지
2:37 l 조회 66
옌스 얼굴 첨봤는데 잘생겼네2
2:36 l 조회 23
홍명보 출입환영6
2:35 l 조회 132
근데 저게 갑자기 끌고가서 한것도 아니고 서로 합의된거아님?22
2:35 l 조회 177
내돌 소소형 후배돌이랑 챌린지할때 상대돌들 진짜 전날부터 연습하고 왔다고
2:35 l 조회 43
챌린지 열심히하는돌은 누구야 할게아니라 보통 다 열심히함 10
2:35 l 조회 191
이거 우리자린데...원래 우리자린데...하(미련)1
2:34 l 조회 9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