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5442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90 출처
이 글은 4년 전 (2021/8/03) 게시물이에요

출처 : ㄷㅋ

[잡담] 이수만 : 야 보아 스펠링 너무 뚱뚱해 보이지 않니? | 인스티즈


중딩애기였던 보아의 데뷔가 정해지고




[잡담] 이수만 : 야 보아 스펠링 너무 뚱뚱해 보이지 않니? | 인스티즈


이수만은 보아의 이름 스펠링을 보고 한마디 하게 되는데



[잡담] 이수만 : 야 보아 스펠링 너무 뚱뚱해 보이지 않니? | 인스티즈

수만 : 야 스펠링이 너무 뚱뚱해 보이지 않니?



[잡담] 이수만 : 야 보아 스펠링 너무 뚱뚱해 보이지 않니? | 인스티즈

직원들, 중딩보아 : 그른가영?



[잡담] 이수만 : 야 보아 스펠링 너무 뚱뚱해 보이지 않니? | 인스티즈


골똘하게 고민하던 이수만은

수만 : 저 대문자 O를 소문자로 한 번 바꿔봐라









그렇게해서 탄생한



[잡담] 이수만 : 야 보아 스펠링 너무 뚱뚱해 보이지 않니? | 인스티즈

BoA



[잡담] 이수만 : 야 보아 스펠링 너무 뚱뚱해 보이지 않니? | 인스티즈


BoA 약자는



[잡담] 이수만 : 야 보아 스펠링 너무 뚱뚱해 보이지 않니? | 인스티즈


Beat of Angel임

후에 Best of Asia도 썼음



[잡담] 이수만 : 야 보아 스펠링 너무 뚱뚱해 보이지 않니? | 인스티즈

보아는 이름도 보아야


이수만의 센스에 감탄


주간아에서 정형돈이 왜 가운데만 소문자 쓰냐니까
보아가 풀었던 이름 비화.txt

대표 사진
익인1
센스는 진짜 좋네 나 같음 더 크고 좋지 않나요하고 걍 할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 언니 ㅠ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그런것도 캐치하네 이수만 감각은 진짜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뚱뚱해보이긴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진짜 o만 소문자인 게 훨씬 보기 좋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감각은 진짜 인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수만 진짜 킹받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수만이 감각은 인정해야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왜 규현이한테는 귀현 추천했어요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스엠은 본인 가수들 스펠링도 못써ㅠㅠ BoA로 정해줘놓고 BOA로 쓰고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감각은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킹받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 감각이 아직도 있는게 정말 킹받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 감각이 지금도 잇자나 ㅜㅜ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감각은 ㅇㅈ하는제 진짜 다른건 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스엠 자꾸 스펠링 실수하자나요.. 소문자인데 자꾸 대문자로 실수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감각 진짜...와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스엠 그렇게 정해놓고 왜 자꾸 실수하냐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이브·YG·JYP 아티스트 짝퉁 굿즈 제조·유통 막는다"
10:22 l 조회 1
가요대전썸에서 위시 커버도 보고싶고 보밑걸도 보고싶고
10:22 l 조회 1
지금 나만 인티 알림 안옴?
10:20 l 조회 5
하투하 이번 앨범 통으로 돌리기 너무 좋아
10:20 l 조회 7
난 전소미보면 신기해3
10:20 l 조회 23
아 나 요새 나로바꾸자 이것만 보면 웃음남
10:19 l 조회 12
와 메시 음바페 홀란드 멀티골ㅋㅋㅋㅋ
10:19 l 조회 11
아 올해 술머긍ㄴ것중에 제일 취햇네3
10:19 l 조회 16
정국 팬들아 정국 신고글 처리 잘된다5
10:19 l 조회 34 l 추천 1
메시2경기5골 홀란드2경기4골 음바페 2경기4골1
10:19 l 조회 17
대성 허영지 열애설 그거 망붕 외국팬들 짓임
10:17 l 조회 30
멤버 패는 걸로는 젤 심했던 멤프가 건수 잡았다고 이거저거 끌고오는 거 어이털림1
10:17 l 조회 24
홀란드 멀티골ㅋㅋㅋㅋㅋㅋㅋ1
10:17 l 조회 17
나 투본 뛴다고 욕 먹은 적 있음
10:17 l 조회 25
장하오 첫 살롱드립 출연때 얼마나 인상 깊었던건지 감도 안옴2
10:17 l 조회 27
OnAir 와 홀란 멀티골1
10:16 l 조회 12
최애의 최애 기다리고 잇엇는데 1
10:16 l 조회 19
놀티켓 왜 어플에서 예매하기 누르면 웹으로 넘어가?3
10:16 l 조회 43
쌰갈..흰색차에 러브버그 미쳣다1
10:16 l 조회 14
제왑 그룹들 전에는 초반에 빵뜨더니 이제는 힘들게 뜨는데
10:16 l 조회 6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