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5442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90 출처
이 글은 4년 전 (2021/8/03) 게시물이에요

출처 : ㄷㅋ

[잡담] 이수만 : 야 보아 스펠링 너무 뚱뚱해 보이지 않니? | 인스티즈


중딩애기였던 보아의 데뷔가 정해지고




[잡담] 이수만 : 야 보아 스펠링 너무 뚱뚱해 보이지 않니? | 인스티즈


이수만은 보아의 이름 스펠링을 보고 한마디 하게 되는데



[잡담] 이수만 : 야 보아 스펠링 너무 뚱뚱해 보이지 않니? | 인스티즈

수만 : 야 스펠링이 너무 뚱뚱해 보이지 않니?



[잡담] 이수만 : 야 보아 스펠링 너무 뚱뚱해 보이지 않니? | 인스티즈

직원들, 중딩보아 : 그른가영?



[잡담] 이수만 : 야 보아 스펠링 너무 뚱뚱해 보이지 않니? | 인스티즈


골똘하게 고민하던 이수만은

수만 : 저 대문자 O를 소문자로 한 번 바꿔봐라









그렇게해서 탄생한



[잡담] 이수만 : 야 보아 스펠링 너무 뚱뚱해 보이지 않니? | 인스티즈

BoA



[잡담] 이수만 : 야 보아 스펠링 너무 뚱뚱해 보이지 않니? | 인스티즈


BoA 약자는



[잡담] 이수만 : 야 보아 스펠링 너무 뚱뚱해 보이지 않니? | 인스티즈


Beat of Angel임

후에 Best of Asia도 썼음



[잡담] 이수만 : 야 보아 스펠링 너무 뚱뚱해 보이지 않니? | 인스티즈

보아는 이름도 보아야


이수만의 센스에 감탄


주간아에서 정형돈이 왜 가운데만 소문자 쓰냐니까
보아가 풀었던 이름 비화.txt

대표 사진
익인1
센스는 진짜 좋네 나 같음 더 크고 좋지 않나요하고 걍 할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 언니 ㅠ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그런것도 캐치하네 이수만 감각은 진짜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뚱뚱해보이긴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진짜 o만 소문자인 게 훨씬 보기 좋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감각은 진짜 인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수만 진짜 킹받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수만이 감각은 인정해야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왜 규현이한테는 귀현 추천했어요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스엠은 본인 가수들 스펠링도 못써ㅠㅠ BoA로 정해줘놓고 BOA로 쓰고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감각은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킹받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 감각이 아직도 있는게 정말 킹받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 감각이 지금도 잇자나 ㅜㅜ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감각은 ㅇㅈ하는제 진짜 다른건 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스엠 자꾸 스펠링 실수하자나요.. 소문자인데 자꾸 대문자로 실수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감각 진짜...와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스엠 그렇게 정해놓고 왜 자꾸 실수하냐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비오틴 여드름 부작용 딱 하루 먹었다고 나진 않겠지?
1:19 l 조회 4
여름인데 가을옷 입히는 코디는 뭘까
1:19 l 조회 4
울23이 참 좋은 것 같아
1:19 l 조회 5
ㅂㄱㅇ 보플이랑 활동 초반 때 되게 좋아했었어서
1:19 l 조회 19
제발 스엠 여돌운동회 추진하자…@나영석
1:19 l 조회 9
아니 해외 아무리 잘나가도 한국에서 진입조차 해본적 없으면
1:18 l 조회 22
같팬 중에 중딩 있으면 진짜 피곤한 듯
1:18 l 조회 12
리쿠야 새벽 한 시에 보내자면 어쩌자는건지 모르겠지만3
1:18 l 조회 45
근데 팬덤스테이즈 뭘하는 예능인걸까?
1:17 l 조회 4
아니 디자이너 브랜드들 옷사이즈 진짜 에바아님?
1:17 l 조회 7
성찬 ..이런것도 어울리네2
1:17 l 조회 20
근데 국내에서 반응없으면 진짜 내려치기심한듯10
1:15 l 조회 79
본진 콘서트때 울트라 빌릴까 말까...?2
1:15 l 조회 20
양홍원 폭로 떴다고 해서 유튭 댓 보는데1
1:14 l 조회 83
큰방익들에게4
1:13 l 조회 46
한아름송이 세븐틴 콘서트 초대석 아니고3
1:13 l 조회 217
에스쿱스 몸이 너무 좋다....7
1:13 l 조회 26
외국팬들은 진짜 한가하나바
1:13 l 조회 26
난 평생 한유진 이상원 이런 청순 얼굴들을 왼으로 밀고 싶어해서 불행함(p)
1:12 l 조회 17
같그룹멤들이 다 솔앨나와도 안내는 멤도 있지??2
1:12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