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5664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0
이 글은 4년 전 (2021/8/05) 게시물이에요
여돌은 잘 안 봐봐서 모르지만 남돌들은 대체로 그런것같음
대표 사진
익인1
돌바돌..내본진은 30대에 리즈찍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건 또 무슨 일반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내 돌은 맨날 리즈갱신하던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 내 본진도 23살때 젤 미모 쩔었던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물론 지금도 리즈갱신중이긴 하지만 23살때 진짜 예뻤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본진도 지금도 잘생겼지만 23은 레전드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돌 매일이 리즌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 돌도 23살에 그럴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 매 년 리즈 갱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최애 지금도 너무 예쁜데 23살때 진짜 개예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정말 키라키라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 돌 막내 지금 23살인데 진짜 너무 예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쁜뜻아니고ㅠ 23살때 먼가 반짝반짝하는 느낌이 든다는 뜻이야...그 이후로는 성숙미 느낌? 이케쓰려다가 구구절절 하는것같아서 지웠는데
암튼 대충 이런뜻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덕깍지 빼고 보면 그렇긴 한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옹 내 본 지금도 넘 예쁘지만 그 23살 때 너무너무너무 예쁘긴 했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냥 사람 자체가 23-24살때 젤 예뿌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맞아 왜 23 25살때 리즈라하는지 알겟음 좋아하는 날짜 다 최애 23 아님 25일때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인정 뒤돌아보면 그때가 가장 리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솔직히 난 ㅇㅈ.. 그 나잇대가 제일 이뻣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25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내 최애 23살인데 지금 대박이야...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스물셋 노래 생각난다 ㅋㅋㅋ ㅇㅈ 내본 최애 어떤 남돌도 스물셋때 피크였음. 그리고 나 자신도 그 나이를 훌쩍 지나고보니 그때가 제일 예쁜 나이였던거 같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 최애 작년 23 때 보면 그때 활동 때문에 살 엄청 빼서 진짜 인형처럼 예쁘고 지금도 너무 예쁨… 내 최애라 그런가 안 예뻤던 나잇대가 없는 기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일반인도 몇살때 가장 예쁜것 같다 이케 말하는데 반응모지 남돌은 한 23-24가 젤 이쁜것 같음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스물셋 쯤이 뭔가 소년미가 남아있으면서도 약간 성숙한 느낌의 얼굴이 나오는 시기 같음. 그래서 그런지 분위기 자체가 뭔가 묘하면서 약간은 정돈된 예쁨, 잘생김인 느낌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 최애 내년이네...두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 다른 본진 최애도 내년이라 그래서 더 기대돼ㅋㅋㅋㅋ 지금도 예쁘지만 더 예뻐질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나랑 똑같은 생각했네ㅋㅋㅋㅋㅋ항상 예쁘지만 딱 이때의 분위기가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ㅁㅈ 이때 특유의 더 예쁜 분위기가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냐 30대부터가 찐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돌바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냐.. 전역한 군필이 최고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 나이때는 피부부터 비교가 안되긴 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덕깍지빼면 그때가 젤 예쁨,,, 근데 모든 사람들이 다 23살이 리즈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ㅇ 남녀노소 모두 그때가 그런거 같아 ㅋㅋ 그 나이 지나보면 느끼게 될 거야 다들 그때가 진짜 예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딱 애기티 벗어나는 나이라고 할까나 성숙해져서 그런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일단 내 최애 인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ㅋㅋㅋ나도 여태 팠던 돌들 다 그랬음
애같은 느낌은 빠지고 성인 남자 느낌은 덜 나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오,,, 듣고보니 그렇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도 공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때가 별로라는게 아니라 진짜 그때가 최고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뭔지 알 거 같옼ㅋㅋㅋㅋ 약간 애기티는 벗고 성숙해져 가는데 또 소년미도 좀 남아있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헉 난 지금이 젤 조아 26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오 ㅋㅋ 내 본 멤버마다 리즈라고 언급되는 활동 23살 꼭 있어 근데 남돌은 군대 갔다 와서가 찐임.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이 글에 예민한게 댓글 달 필요가 있나..아닌갑다 하면 걍 지나가면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본진 없는 아이돌 관심 많은 사람인데 인정.. 공감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우리나라 기준말고 만나이 기준으로는 ㅇㅈ 제일 피크찍는 느낌? 그 전이나 그 후는 ㅂ.ㄹ라는게 아니라 제일 리즈찍는경우가 많은것같아 내 돌도 그래서 23살이었던 멤버들 뭐 이런식으로 해외팬들이 영상 만든거 많더라 아마 소년미 막 벗는데 완전히 어른느낌은 아니고 애매한 경계선이라 더 그런것같기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어제 뉴스에서 LA 교민들이 가진 32강 티켓
12:25 l 조회 1
대한민국 마지막 경우의 수
12:25 l 조회 1
진짜 손흥민 커리어 망치는게 32강 진출보다 중요했나봐
12:25 l 조회 1
OnAir 메시 잘하긴 한다
12:24 l 조회 9
담 월드컵 4년뒤 내 나이 어캄 ㅜ
12:24 l 조회 16
내일 출근이긴 하지만... 지금 만화카페방 갈까말까4
12:23 l 조회 18
하 황금세대를 이렇게 보내냐
12:23 l 조회 30
만약 쏜 마지막 월드컵이 이번이라면 남아공 교체가 끝이네
12:23 l 조회 28
축알못인데 축구 감독 사퇴 이런건 경기력 어느정도로 안 좋아야 해??3
12:23 l 조회 16
내가 몰래 선수인척 들어가서 홍명보 전술 들어보고 싶음1
12:22 l 조회 12
OnAir 메시 나오니까 경기장 함성 ㄹㅈㄷ
12:22 l 조회 20
전여친 언니랑 사랑하는 노래가 어떻게 2006년에 나왔지?2
12:22 l 조회 25
손흥민이 !!풀로!! 뛰었음에도 경기력이 이상했음 뭐라안해4
12:22 l 조회 20
정보/소식 [속보] 정부, 촉법소년 기준 13세로 조건부 하향 가닥3
12:22 l 조회 47
독일 2:0으로 이겨도 16강 진출 못한것보다 1
12:22 l 조회 37
엠카 방송본 보는데 1위후보가 왜저래??5
12:22 l 조회 99
일본이 우리나라 보고 16강에서 만나자 했는데2
12:22 l 조회 28
케이팝 가수들 영어노래 내는거 나만 오글거림?ㅋㅋ7
12:22 l 조회 29
OnAir 아씨 오스트리아 추가골1
12:21 l 조회 55
한국축구는 4대회 연속으로 피지컬에 개털리는중인데도 피지컬이 개선 안되더라4
12:21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