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이 정국 글에 앓는거 보면 넘 기여워 하던데 이제 완전 이해 가능,,얼마전에 정국 브이앱도 보고 요즘에 다른 영상이랑 막 귀여운거 저화질로 캡쳐된 사진도 봤는데 진짜 기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눈이 너무 초롱초롱함 🥺🥺 약간 이런 느낌,,
| 이 글은 4년 전 (2021/8/05) 게시물이에요 |
|
팬들이 정국 글에 앓는거 보면 넘 기여워 하던데 이제 완전 이해 가능,,얼마전에 정국 브이앱도 보고 요즘에 다른 영상이랑 막 귀여운거 저화질로 캡쳐된 사진도 봤는데 진짜 기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눈이 너무 초롱초롱함 🥺🥺 약간 이런 느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