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긴 후기는 아니지만.. 왜 팬들이 고급지게 생겼다는지 딱 알겠더라고.. 뭔가 막 서구적으로 생긴것도 아닌데 진짜 그 콧대며 이마에서 눈썹뼈 라인이며 완전 귀족적임.. 요정귀은 보지도 못했어 얼굴 보느라. 그리고 연기톤이 확실히 잡힌듯. 아이언마스크때도 봤는데 그때는 약간 통통 튀는 목소리 색깔과 콧소리가 좀 있었는데, 지금은 목소리도 훨씬 무게감있고 근데 그게 또 나이 많ㄱㅓ나 중후한 그런 느낌이 아니라 중세시대 소년스러운 20대 왕자님이 딱 그런 목소ㄹㅣ 일거 같음. 웃긴 영상들 많이 봐서 그런 비음? 하이톤 일줄 알았는데 연기톤 장난없네.. 목소리 진짜 좋음… 페르젠은 되게 잔잔해서 격렬한 감정씬이 없는 편인 역할인데,다음작품에 좀 격렬함이 있는 역할로 나오는거 보고싶음.

인스티즈앱
학폭 가해자로부터 청첩장 받음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