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5732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2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데뷔 이후론 첨 뚫은거 맞나??

[잡담] 더비들아 이재현 귀 뚫은 거 맞지??? | 인스티즈 

[잡담] 더비들아 이재현 귀 뚫은 거 맞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이 남자 피어싱... 짜릿하다 고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이재현 얼굴에 정신팔려서 귀를 이제 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ㅎㄹ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라.. 어라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GIF
첨부 사진라이프가드 마지막에 귀 봐……… 뚫은 자국 아니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뭐야나얼굴보느라몰랐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대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으아...! 으아아!!!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 으아아아아아아ㅏㅇ아ㅏ아아아아앙아아아ㅏ아아아아아악!!!! 으악!!!!!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악!!!!!!!! 아악!!!! 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 아악!!!!!!!!!!!!!!!으으으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으아아아아!!! 으아!!!!!!! 으아아아악!!! 악!!!!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원래뚫려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첨부 사진(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창시절에 뚫려있던건 알고있는데 데뷔 후에 커프 이런거 말고 귀걸이 한건 처음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얼라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귀찌아닌가??자주 차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ㅇ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ㅇ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원래 귀뚫려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뚫은게 맞으면 데뷔 이후론 첨일걸? 근데 뚫은 자국은 원래 있었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귀찌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귀 뚫었다가 막혀서 자국은 원래도 있는거고 귀찌인지 아닌지 모름!!! 예전에 브이앱에서 자기는 귀가 잘 안아물어서 뚫을 귀가 아닌거 같다고 그때는! 뚫을 생각 없다고 했었긴 해! 근데 뭐 뚫었을수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이건 피어싱 아니고 귀찌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웅 이건 귀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요새 귀찌들 되게 귀걸이처럼 잘 나오는구낰ㅋㅋㅋ 본문도 귀찌일 수도 있겠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의주 이런 거 왜 잘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55 l 조회 1
홍명보 0.1차은우네
21:55 l 조회 2
가인 앨범 내겠지....?
21:55 l 조회 5
펫샵으로 욕먹고 있는 두명 왤케 어이가 없냐
21:55 l 조회 21
아니 남아공 지고 나니까 벤버지 생일 축하 피드가 뜨는게 어이없넼ㅋㅋㅋㅋㅋㅋㅋ
21:54 l 조회 10
위버스 공방 폼림 개빡친다
21:54 l 조회 10
홍명보는 책임지겠다고 했으면 지 연봉 기부 좀
21:54 l 조회 5
키나 예쁘다
21:54 l 조회 16
이거 성찬 피 흘리는 거 어떻게 한 거임...????5
21:54 l 조회 51
가인 반딧불이의 숲 노래 진짜 개좋은데 가사가 야해서 잘못듣겟음ㅋㅋㅋㅌ큐ㅠㅠㅠㅠ
21:53 l 조회 6
근데 손흥민을 왜 전반에 안쓴거야?6
21:53 l 조회 34
원빈이 지금 라디오 너무 잘싱김4
21:53 l 조회 27
월드컵 3위 결정하는거? 그거 언제쯤 예상이야??
21:53 l 조회 9
원빈이 머리 붙인거야?5
21:52 l 조회 39
난 진짜 국대축구가 좋은방향으로 나아갔음좋겠어2
21:52 l 조회 12
저러고도 댓글로 개쳐맞네4
21:52 l 조회 130
장터 위버스 폼림 용병 해볼사람??2
21:51 l 조회 26
나 은근 아이브 떡밥? 들 잘 보는 사람인데 컴백
21:51 l 조회 7
송은석 귀불타는데요4
21:51 l 조회 47 l 추천 1
❕??: 저점매수 오졌다 (주어: 오정세 김무열)
21:5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