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걍 웃자고 하는 소리라고 하는데 막 멤버들이 보기엔 좀 그런 멘트 치는 소리하는 애들 좀 싫타 솔까 인티 들어와서 눈팅할 수도 있는데 너무 필터링 없이 내뱉는 얘기들 싫어 익들은 독방에서 그런 경험 있어??
걍 웃자고 하는 소리라고 하는데 막 멤버들이 보기엔 좀 그런 멘트 치는 소리하는 애들 좀 싫타 솔까 인티 들어와서 눈팅할 수도 있는데 너무 필터링 없이 내뱉는 얘기들 싫어 익들은 독방에서 그런 경험 있어??
|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걍 웃자고 하는 소리라고 하는데 막 멤버들이 보기엔 좀 그런 멘트 치는 소리하는 애들 좀 싫타 솔까 인티 들어와서 눈팅할 수도 있는데 너무 필터링 없이 내뱉는 얘기들 싫어 익들은 독방에서 그런 경험 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