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노래 제발 들어봐 가사도 개쩔어..
여름의끝
— 여름에쏙빠진음험...🧊 (@miss_umheom) August 4, 2021
내가 밝게슬프면
죽을거라고했어안했어 pic.twitter.com/Kk3f7nuXUF
|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
|
이 노래 제발 들어봐 가사도 개쩔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