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5738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5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잡담] 시티팝 좋아하는 사람들 이거 꼭!!!!! 속는셈 치고 한번만 들어봐봐 | 인스티즈 

 

이거 제발 속는셈치고 한번 들어줘 ㅠㅠ 

친구가 에이티즈 팬이라 추천해줬는데 첨에 이거 듣고 너어어어무 좋아서 에이티즈 다른 곡도 찾아보다가 지금은 팬됐는데 ㅋㅋ 

 

이거 진심 시티팝 조금이라도 좋아하는 사람들은 무조건 들어봐봐 

난 심지어 시티팝 취향 아니라서 평소에 별로 안좋아했는데 이거 듣고 시티팝 찾아듣기 시작함
대표 사진
익인1
텍미홈 진짜 제발 들어줘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시티팝 찾아보다가 이 곡도 건졌어
너무 좋네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텍미홈 최고지ㅠㅠ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울 애들 노래네 이거 진짜 조아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뜻밖의 본진 이거 진짜 듳어봐여. ....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숙녀랑은 좀 다른 느낌이긴한데 이것도 시티팝이야 내가 이 노래 처음 들었을땐 약간 쁘걸-운전만해 << 이 노래랑 비슷한 풍의 시티팝이라고 생각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거 진짜 좋드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텤미홈 ㄹㅇ ㄹㅇ ㄹㅇ 띵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텍미홈 속는셈치고 꼬옥 들어주면 되... 진짜 조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건 진짜 마지막 20초가 찐이야.. 난 영어버전도 좋아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ㅁㅈ 마지막에 그 트럼펫 소리가 너무 좋음
그 소리 덕분에 더 분위기가 나는 느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차라리 한국축구를 위해서 최용수처럼 쉬고 있다고 하는 사람이 나음
9:32 l 조회 1
손흥민 이강인에게 한번만 기회를 주세요...제발..
9:32 l 조회 1
OnAir 둘다 잘해서 흥미롭다
9:32 l 조회 1
일본이 우리조였으면 8강 걍 갔을듯..
9:32 l 조회 6
OnAir 아 일본 빨리 2골 더 넣어봐 도움 좀 주라고
9:32 l 조회 4
OnAir 일본 봐라 박스 안에 선수 최소 3명은 드가있음1
9:31 l 조회 13
네덜란드가 튀니지 3:1로 이기고있어서 일본 비상이네 2위로 올라가면 32강은 브라질 만나는데9
9:30 l 조회 34
양심선언함
9:29 l 조회 45
모로코 vs 브라질이면 닥후임?7
9:29 l 조회 40
두쫀쿠 유행일때 편의점 두쫀쿠도 구하기 힘들었어?7
9:29 l 조회 18
일본근황 여기서 이기면 모로코, 비기면 브라질, 지면 프랑스 만남ㅋㅋㅋㅋㅋㅋ14
9:28 l 조회 123
일본 사는 외노자인데 머리 복잡하네
9:28 l 조회 62
OnAir 일본이 아무리 잘한다해도 브라질은 부담스러워할거임2
9:28 l 조회 35
OnAir 이토준야 잘하지않음? 골 드가자
9:27 l 조회 12
OnAir 일본 골득실 딸려서 3골 더 넣어야 1위라네2
9:27 l 조회 72
OnAir 안 되겠다 <해줘 축구> 들어간다6
9:27 l 조회 65
월드컵 끝나면 정몽규 회장 사퇴한다던데4
9:27 l 조회 94
그 쉬운 경기 하나 이기면 될 것을...하....
9:27 l 조회 13
OnAir 1군 나오나
9:27 l 조회 12
우리 그러면 경우의수 따지는거1
9:27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