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5738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5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잡담] 시티팝 좋아하는 사람들 이거 꼭!!!!! 속는셈 치고 한번만 들어봐봐 | 인스티즈 

 

이거 제발 속는셈치고 한번 들어줘 ㅠㅠ 

친구가 에이티즈 팬이라 추천해줬는데 첨에 이거 듣고 너어어어무 좋아서 에이티즈 다른 곡도 찾아보다가 지금은 팬됐는데 ㅋㅋ 

 

이거 진심 시티팝 조금이라도 좋아하는 사람들은 무조건 들어봐봐 

난 심지어 시티팝 취향 아니라서 평소에 별로 안좋아했는데 이거 듣고 시티팝 찾아듣기 시작함
대표 사진
익인1
텍미홈 진짜 제발 들어줘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시티팝 찾아보다가 이 곡도 건졌어
너무 좋네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텍미홈 최고지ㅠㅠ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울 애들 노래네 이거 진짜 조아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뜻밖의 본진 이거 진짜 듳어봐여. ....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숙녀랑은 좀 다른 느낌이긴한데 이것도 시티팝이야 내가 이 노래 처음 들었을땐 약간 쁘걸-운전만해 << 이 노래랑 비슷한 풍의 시티팝이라고 생각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거 진짜 좋드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텤미홈 ㄹㅇ ㄹㅇ ㄹㅇ 띵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텍미홈 속는셈치고 꼬옥 들어주면 되... 진짜 조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건 진짜 마지막 20초가 찐이야.. 난 영어버전도 좋아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ㅁㅈ 마지막에 그 트럼펫 소리가 너무 좋음
그 소리 덕분에 더 분위기가 나는 느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트위터는 그놈의 하이브돌만 보면 기괴하고 싹 다 바이럴이고 이런거는 여돌한테만 그럼
20:59 l 조회 11
근로장려금 받는 익들 다들 독립함??3
20:58 l 조회 20
얼굴 엄청 예쁜데 158 vs 얼굴 무난하게 예쁜데 168 기획사는 누굴 더 선호할까???5
20:58 l 조회 15
축알못 질문 하나만 해도 되나요4
20:57 l 조회 14
얼굴만 보면 못뜰거같은데 떠서 의외인 그룹있어?3
20:57 l 조회 20
아 원빈아3
20:57 l 조회 41
아니 성세천하 유희 소숙비 으르렁 왜 잘추지ㅋㅋㅋ2
20:57 l 조회 13
김민재는 왜 교체야?3
20:57 l 조회 23
콘서트 갔다왔는데 역시 콘서트는 노래 잘부르는게 짱이다 1
20:56 l 조회 13
청년미래적금 일 안하면 가입못하나?3
20:56 l 조회 39
뭐야 정병들 아직도 안 꺼졌음?3
20:56 l 조회 41
오늘 경기가 많이 별로야?4
20:55 l 조회 29
다큐보는데 예전부터 손흥민이 감독이었구나1
20:55 l 조회 23
경기 볼수록 다 의문임1
20:55 l 조회 28
하이브돌들 돈 많이 벌고 있는건 맞지?9
20:55 l 조회 86
이즈나 방지민이 입은 옷 정보 뜬 거 있어?
20:55 l 조회 37
진짜 이기적인 거 아는데 쏘니 월드컵 이대로 끝나는 거 싫어 ㅠㅠㅠ 힝힝4
20:55 l 조회 19
근데 조3위로 32강 올라가서3
20:54 l 조회 53
진심 이 경기력이면 32강 가는 것도 부끄러움3
20:54 l 조회 20
아니 라이즈 이번 앨범이 미니 2집이야?3
20:54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