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야 ..? 아 눈 부리부리하게 뜨는 것도 짜증나고 말하는 것도 짜증나고 맨날 애 때리는 거도 짜증나고 하 도대체 뭔 역할이야 ..? 왜 넣은 거지 이 캐릭터를 ..? 뒤에 가면 뭐가 좀 달라지나 ..?
|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
|
뭐야 ..? 아 눈 부리부리하게 뜨는 것도 짜증나고 말하는 것도 짜증나고 맨날 애 때리는 거도 짜증나고 하 도대체 뭔 역할이야 ..? 왜 넣은 거지 이 캐릭터를 ..? 뒤에 가면 뭐가 좀 달라지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