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막상 보면 뭐 재미는 있음 근데 매 회차 어느정도 예상이 가는 전개라 여러 얘기 나오는 느낌 약간 민폐스러운 환자나 보호자 > 인턴이나 전공의, 간호사들은 부정적으로 생각 > 구구즈가 명언 날림 의사란 어쩌구 환자들은 어쩌구 > 다른 사람들 뒤늦게 깨달음, 감동 그 사이에 필수적으로 들어갈 이익준 개그씬 겨울정원 꽁냥씬 구구즈 오늘 노래 뭐냐? 씬 다들 좋은 요소인데 그냥 매주 비슷비슷한 패턴이라 나중에 보면 음 또 이거군 싶은 거라 그런듯 막상 본방 달릴 땐 그냥저냥 재밌게 보기는 함
막상 보면 뭐 재미는 있음 근데 매 회차 어느정도 예상이 가는 전개라 여러 얘기 나오는 느낌 약간 민폐스러운 환자나 보호자 > 인턴이나 전공의, 간호사들은 부정적으로 생각 > 구구즈가 명언 날림 의사란 어쩌구 환자들은 어쩌구 > 다른 사람들 뒤늦게 깨달음, 감동 그 사이에 필수적으로 들어갈 이익준 개그씬 겨울정원 꽁냥씬 구구즈 오늘 노래 뭐냐? 씬 다들 좋은 요소인데 그냥 매주 비슷비슷한 패턴이라 나중에 보면 음 또 이거군 싶은 거라 그런듯 막상 본방 달릴 땐 그냥저냥 재밌게 보기는 함

인스티즈앱
현재 난리 난 세입자 마라탕 대참사..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