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5762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0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쏙 들어감...도입부 인트로부터 어두운음악이고 초반부터 토르,헐크가 타노스에게 떡발리고 블랙오더 사천왕도 어벤이들 걍 갖고놀고.. 

에보니모 염동력으로 닥스 고문할때 나도모르게 숨죽임 ㅠㅜ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에 그런 소리도 이ㅛ어?ㅋㅋㅋㅋ에이지오브 울트론도 밝진 않지 않낰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오울도 자기들 기준에선 밝은영화였나봄ㅋㅋㅋㅋ막 DC랑 비교하면서 디씨는 다크나이트같은 어두웅영화만 만드는데 마블은 가벼운 팝콘무비만 만든다는말 ㄹㅇ많았다 ㅎ..
다크나이트는 정확히말하면 DC유니버스가 만든게 아닌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아 디씨랑ㅋㅋㅋㅋㅋ왜 비교하짘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ㅋㅋㅋ어두운 영화 보고싶으면 잘난 디씨영화나 보던가 ㅎ..
맨날 마블 팔때마다 저런소리 기본으로 들어서 짜증났음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디씨 취향 아니던데... 마블은 좋아하고
다른건데 왜 비교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디씨유니버스는 맨오브스틸말고 다 별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한개도 안 봤어ㅋㅋㅋㅋ 근데 마블은 다 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스파이디 파프홈도 보면서 기빨렸는디 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파프홈 ㅜㅠㅠ그 애깅이를 ㅜ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몸빵 저렇게 해도 되는 거야??
11:10 l 조회 1
OnAir 박지성이 중계할 짬이냐 그렇게 잘 알면 본인이 뛰어야지
11:10 l 조회 1
OnAir 아니 제발 오현규 빼고 조규성 넣으면 안되나
11:10 l 조회 1
OnAir 오ㅓ 손흥민 들어왔다고 달라지는거 보이냐
11:10 l 조회 1
OnAir 현규 윙? 손톱?
11:10 l 조회 1
OnAir 뭘 위한 전반전이엇는데ㅋㅋ 이강인만 힘빼고
11:10 l 조회 1
OnAir 전반이랑 분위기가 다르네
11:09 l 조회 1
OnAir 오늘 박지성 입에서 좋아요 처음 나온듯ㅋㅋㅋㅋ
11:09 l 조회 1
OnAir 전현무 해설을 엄청 잘하는지는 않는데 걍 국민 마음을 자꾸 말해서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09 l 조회 1
OnAir 아 우리애 왜 밀쳐욧!!!!
11:09 l 조회 1
이제 축구 시작한거맞지 그냥 지금 전반이라 하자
11:09 l 조회 1
OnAir 아니 설영우를 왼쪽에만 쳐쓰니깐
11:09 l 조회 1
OnAir 공 나가고잇구만 왜 몸빵하냐
11:09 l 조회 1
OnAir 설영우 평가전부터 계속 저쪽으로 써서 못빼는거임
11:09 l 조회 1
OnAir 손흥민은 토템임
11:09 l 조회 1
옌스 등번호 왜 23번임?
11:09 l 조회 1
OnAir 윤두준: 축구팬들은 안 이겨도 돼요 악바리같은 모습이 보고싶은거예요
11:09 l 조회 1
너네 통증을 달고 사는 부위 있어?
11:09 l 조회 1
박지성이 몇 번이야?
11:09 l 조회 1
OnAir 분위기 올라오는거 보임 ㄹㅇ
11:09 l 조회 1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