쏙 들어감...도입부 인트로부터 어두운음악이고 초반부터 토르,헐크가 타노스에게 떡발리고 블랙오더 사천왕도 어벤이들 걍 갖고놀고.. 에보니모 염동력으로 닥스 고문할때 나도모르게 숨죽임 ㅠㅜㅜㅜㅜ
|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
|
쏙 들어감...도입부 인트로부터 어두운음악이고 초반부터 토르,헐크가 타노스에게 떡발리고 블랙오더 사천왕도 어벤이들 걍 갖고놀고.. 에보니모 염동력으로 닥스 고문할때 나도모르게 숨죽임 ㅠㅜㅜ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