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시즌3도 진짜 했으면 3은 안봤을듯.. 아무리 사람 사는 얘기라 특별한 에피소드 크게 없이 잔잔하다 해도 진짜 사람 사는 얘기가 보고싶었으면 인간극장, 다큐멘터리 3일을 봤지 굳이 드라마를 보진 않잖아,, 드라마가 이정도로 같은 전개만 반복하는 것도 역량부족이라 생각해 나오는 배우들이랑 작감 전작들 좋아해서 보고는 있는데 최근들어서 억지개그, 억지감동 너무 많아져서 그냥 좀 많이 실망스러움
시즌3도 진짜 했으면 3은 안봤을듯.. 아무리 사람 사는 얘기라 특별한 에피소드 크게 없이 잔잔하다 해도 진짜 사람 사는 얘기가 보고싶었으면 인간극장, 다큐멘터리 3일을 봤지 굳이 드라마를 보진 않잖아,, 드라마가 이정도로 같은 전개만 반복하는 것도 역량부족이라 생각해 나오는 배우들이랑 작감 전작들 좋아해서 보고는 있는데 최근들어서 억지개그, 억지감동 너무 많아져서 그냥 좀 많이 실망스러움

인스티즈앱
부산대 비수술 트렌스젠더 기숙사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