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냥 우리나라만하면 안되나? 굳이 중일하고 같이하는지 이해못하겠음 그렇다고 중일애들이 한국어로 말하는것도 아니고 중국어 일본어하는데 우리나라 프로에 굳이 자막을 봐야하는지 노이해
그냥 우리나라만하면 안되나? 굳이 중일하고 같이하는지 이해못하겠음 그렇다고 중일애들이 한국어로 말하는것도 아니고 중국어 일본어하는데 우리나라 프로에 굳이 자막을 봐야하는지 노이해
|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냥 우리나라만하면 안되나? 굳이 중일하고 같이하는지 이해못하겠음 그렇다고 중일애들이 한국어로 말하는것도 아니고 중국어 일본어하는데 우리나라 프로에 굳이 자막을 봐야하는지 노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