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5789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1시간 전 프로듀스101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1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감정이입돼....? 분명 슬픈건 알겠는데 패널이랑 출연진들 울 때 난 눈물이 안 나와 ㅋㅋㅋㅋㅋㅋ 헤어져본적이 없어서 그런가
대표 사진
익인1
나돜ㅌㅌㅋㅋㅋㅋ 어휴... 슬프다.. <하고 끝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그거 >어휴 슬프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짝사랑 경험도 없는 모쏠인디... 보현호민 풀릴 때마다 눈물 줄줄...코막혀서 난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왜 이입되짘ㅋㅋㅋㅋ ㅠㅠ 보현호민 저번 화 때 개오열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썸은 커녕 남자랑 눈도 안마주쳐본 완전 모쏠인데 오열하면서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만 그런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감하고싶지 않았다고ㄲ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 여자 출연진들끼리 울때 더 눈물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ㄷ왜우나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살짝 지루하기까지했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겁나 오열하면서 봄..평소에도 과몰입 오져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눈물안나왘ㅋㅋㅋㅋ 모쏠인데 보고있네ㅎ..하면서 현타느끼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되게 울었는데 ㅋㅋㅋ 평소에 슬픈거보면 눈물 잘 나긴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눈물은 안 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나도 나 원래 진짜 눈물 많은데 환승연애 보면서 한 번도 운 적 없어서 패널들 우는 거 볼 때마다 이건 경험해봐야 아는 감정이구나 싶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냥 누구 만나고싶지 않아져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그냥 누구 울때 오 팝콘각 했는데 패널 다 오열이라 ㄴㅇㄱ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눈물은 하나도 안나고 주휘같은 남자 만나고 싶다..이 생각이 매회마다 들어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몰입이 안됨.. 핱시는 과몰입 100이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유사연애도 연애로 쳐주나? 난 왜 눈물 좔좔 흘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저번꺼 보고 엄청 울었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폰연애 하다가 헤어진줄; 맨날 질질 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늘 건 아직 안 봐서 모르겠는데 저번 화 보다가 밥 먹는데 갑자기 감정이입돼서 밥 먹다 욺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살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보호커플 서사 볼 때 눈물 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돜ㅋㅋㅋㅋㅋㅋ 슬픈감정은 이해가는데 눈물은 ㄹㅇ안나옴.. 그 패널들 우는거보고.. 아니 저렇게까지 울 정도인가싶었음 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한커플 말고는 솔직히 감정이입까지는 안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보현 호민 커플 볼때마다 운 듯 ㅠㅠㅠ 오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ㅋㅋ ㅇㄱㄹㅇ
저번편에 패널들 눈물파티 됐을때 읭하고봄
근데 오늘은 ㅜㅜㅜㅜ 찔끔 눈물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확실히 경험이없으니깐 감정에 공감되서 눈물나는게 아니라 걍 짠해서
드라마 보는 느낌으로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 그래서 마지막에 여자 출연진들 울때만 눈물났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보현호민은 좀 슬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왜 난 헤어져본 적이 없는데 내가 헤어진 것마냥 우는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산리오 신상이 그냥 위시코어 같다는게 아니라 진짜 신상이름이 위시구나 ㅋㅋㅋㅋ
16:11 l 조회 1
저기 또 올라왔어 1
16:10 l 조회 28
확실히 난 본업력이 진짜 중요한거 같음
16:10 l 조회 3
제임스랑 엘라 투샷 보고싶어…
16:10 l 조회 8
재가입비 10만원 강추
16:09 l 조회 26
이 영상 본 사람.. 영상 보다가 눈물 좀 났음
16:09 l 조회 10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6:09 l 조회 62
아 개빡친다
16:09 l 조회 86
오늘자 김연아 인스타 업뎃
16:08 l 조회 39
꿍싯꿍싯 챌린지 솔직히 나보다 나이망ㅎ은 시람들이 하는거 볼때마다 좀 오글거렸는데
16:08 l 조회 39
편도 2.5km 거리 영화관 있는데 토이스토리 보러 걸어간다만다3
16:08 l 조회 11
슴에 투소속사 써본 익 있음?11
16:07 l 조회 42
코르티스 미니언즈 디올쇼 착장6
16:07 l 조회 58
알람오네6
16:07 l 조회 90
한 연예관계자는 이와 관련해 "정연 외에도 연기에 뜻이 있는 멤버들의 경우 배우 소속사로의 이적을 열어두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3
16:07 l 조회 88
레드벨벳 선예매 할걸
16:06 l 조회 15
개오지는 김치만두 먹고싶다5
16:06 l 조회 16
내 작고 소중한 환급금,, 2
16:06 l 조회 72
난 진짜 병크나 논란 흐린눈이 안됨2
16:06 l 조회 39
여기 ㄹㅇ 계자있나10
16:05 l 조회 2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