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5833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2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J그룹 1등 친구 붐바야 박자 다 밀리던데 이것저것 효과 넣었지만 박자 다 밀리는 거 너무 보이고... 또 강약조절없이 힘만 주고 부드럽게 넘길 부분에서도 뚝뚝 끊어하는 게 잘한다고는 못 느꼈음... 랩도 높낮이도 없고 박자도 안 맞고... 끊어가는 부분도 없이 그냥 우다다 뱉어내는 느낌이었는데 그렇게 호평을 받은 게 신기했음. 그게 전문가들 눈에 안 보일리가 없잖아 오히려 J그룹 2등 친구가 밸런스가 너무 좋아서 놀랐음 라이브도 너무 안정적이고 표정도 좋고 춤도 강약조절 너무 잘했음 ㅇㅇ 진짜 평가 기준에 공감이 안 감... C그룹 1등도 의문인 게 분명 보컬이 되게 불안정했고 맡은 파트 역시 파트 적은 서브보컬 그자체라 그걸로 1등 평을 받은 게 납득불가 아니 애초에 C그룹은 그냥 전반적으로 실력이 많이 부족한데 평들이 굉장히 후하더라... 아니 그냥 J도 C도 상당히 후함. 대체 무슨 일? 지금 언급한 친구들한테 나쁜 감정은 없음 다만 유독 K그룹한테만 평가 기준이 높아서 k그룹만 피보는 느낌이라 안타까웠음 그룹별로 나눌 게 아니라 세 그룹 전체로 봐줘야 형평성에 어긋나지 않을 것 같단 생각이 드네
대표 사진
익인1
ㅇㅈ물론 현장에서 직접보는거랑 편집본이랑은 또다르겠지만 k그룹 평가기준이 더 높은것 같긴 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랩 이런 건 녹화된 영상을 보던 거라 현장에서 직접 본 상황은 아님.. 거긴 랩 마스터가 없어서 그런가? 어찌됐든 랩이 호평받은 건 정말 의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K그룹한테 평가 기준 높다는 거 진짜 공감. 탑나인 후보 줄줄이 나오는데 진짜 잘했다고 생각한 k그룹 연생 몇몇은 없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그룹 친구들이 K였으면 순위 낮았을 것 같다는 말 너무 공감함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킬리안 음바페 오늘 이라크전서 그라운드 키퍼 역할을 하며 스탭들을 도와줌
10:33 l 조회 2
한아름송이 진짜 웃기다
10:32 l 조회 2
보넥도 yesterday 커버 개잘하네
10:32 l 조회 4 l 추천 2
와 나 인생처음응로 소주 4병먹엇어2
10:31 l 조회 23
남쪽 지방인데 겁나춥다 18도야2
10:31 l 조회 13
방탄 진
10:31 l 조회 17
가요대전 몇시간하는데 저많은 가수들이 다나옴..????3
10:30 l 조회 34
뭔 2월부터 신고한게 처리된게 없네
10:30 l 조회 20
빅히트나 하이브 본확 어떰??4
10:28 l 조회 32
큰방보면 별내용도아닌데 초록글자주가는 돌들있는거같음8
10:28 l 조회 61
난 수지 앞머리 있는게 좋더라
10:27 l 조회 10
정국 마스크 썼는데 안 쓴것 같음13
10:26 l 조회 152
음바페 메시 홀란드 멀티골 이게 맞아?5
10:26 l 조회 59
보넥도×LG트윈스 팀응원가 오늘2시 공개2
10:25 l 조회 65 l 추천 2
하투하 포커스수록곡이랑 이번수록곡 중에 뭐가더좋아3
10:24 l 조회 29
뭐하고 있나아
10:23 l 조회 20
"하이브·YG·JYP 아티스트 짝퉁 굿즈 제조·유통 막는다"5
10:22 l 조회 96
가요대전썸에서 위시 커버도 보고싶고 보밑걸도 보고싶고
10:22 l 조회 25
지금 나만 인티 알림 안옴?2
10:20 l 조회 26
하투하 이번 앨범 통으로 돌리기 너무 좋아
10:20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