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6704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플레이브 유우시 마마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9
이 글은 4년 전 (2021/8/14)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여기 다 3대만 파나.. 큐브가 노래 내주고 앨범 내주는걸 되게 당연한걸로 아는 사람들 많은거 같아서.. 세상에 어떤 중소기업회사가 뭘 해도 7년동안 초동 15000장 넘지를 못하는 그룹에 7년동안이나 꾸준히 지원해줌.. 

 

컴백할 때마다 밑 빠진 독에 물 붓기 하니 당연히 텀 길어질 수밖에 없지.. 다른 소속가수들로 돌릴테니까... 수익이 안 나니까 당연히 정규 앨범도 못나오는거고.. 콘서트도 못하는거고.. 

 

중간에 공백이 있었어도 CLC는 1년 3컴백 한 적도 있었고.. 조용히 사라지는 아이돌 그룹들이 많은 이 시대에 계약기간 7년 꽉 채우고 멤버들한테 이제 지원 못해준다 한것도 잘 한건 아니지만 최선이었다고 생각  

 

CLC상황이 안타까운거 맞긴한데 그냥 멤버들 응원이나 하면 좋겠음.. 이 시점에 큐브가 어쩌고해서 좋을게 하나 없어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그게 그렇게 밀어줬다고 할만큼도 아닌듯ㅇㅇ 해체한다는데 이렇게 바득바득 따지는것도 웃김ㅋㅋㅋ 누구팬들일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큐브는 원래 밀어주는게 없어.. 주어진 기회안에서 멤버들이 악착같이 기회잡는 시스템이지.. 계속 큐브 팬이지?? 바득바득 따지는게 누군데.. 따진데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타돌 안밀어줬다는 말이 그렇게 화날 말인가 싶어서ㅇㅇ 한두번도 아니고 계속 그러는거 신기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건맞음 엔터사가 봉사단체도 아니고 ㅇㅇ
이득이 잇어야 하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실 진짜 소규모기획사돌팬 입장에서는 그래도 노래는 내줬네.. 하는 느낌이라.... 걍 입다물고 있었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러게...보면서 계속 앨범 내준게 할만큼 한거 아닌가 생각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히려 앨범내주는게 고마운일일걸 진짜 돈못벌어어면 활동도안시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건 맞지 어떤 소속사가 수익도 안나는데 7년동안 꾸준히 앨범 내줌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상황 안타까운건 맞지만 솔직히 이것도 맞는 말임 회사가 앨범 내줘야 하는 입장은 맞지만 수익 안나면 안내주는 경우 많음 소속 가수로 돈 버는 사람들이니까 돈 안되는거에 몇 년간 꾸준하게 투자할 이유가 없지..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ㅁㅈ 큐브라 그나마 이만큼이라도 가능했다고 봄... 뜨는 건 가수 역량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해체한다는데 왜이렇게 회사 쉴드가 많음..?? 안밀어준거 팩튼데 다들 큐브 관계자들인가 왜이래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팬들이나 멤버들 상처받게 꾸역꾸역 이래야하는 이유도 모르겠다 그냥 새로운 출발하는 멤버 응원해주면 안되나싶고 지금플도 인포에 해체글 초반댓부터 멤버 응원보단 소속사는 할만큼 했다는 댓글이라 플이 시작했던거고... 해체했다는 글에 소속사는 밀어줄만큼 밀어줬는데 왜 안떴냐는 댓글 달린건 처음 봤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제목 자체가 소속사 저격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뭐가됐든 나도 응원하는 중 잘되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ㄹㅇㅋㅋㅋ 왜저러나 싶음 꼭 회사는 할만큼 했다 라는 말을 해야 속이 시원한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보통 글 주제를 한 줄로 담은게 제목이니까 댓 내용이 그랬나보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가요대전 몇시간하는데 저많은 가수들이 다나옴..????
10:30 l 조회 7
뭔 2월부터 신고한게 처리된게 없네
10:30 l 조회 10
빅히트나 하이브 본확 어떰??3
10:28 l 조회 25
큰방보면 별내용도아닌데 초록글자주가는 돌들있는거같음3
10:28 l 조회 38
난 수지 앞머리 있는게 좋더라
10:27 l 조회 6
정국 마스크 썼는데 안 쓴것 같음11
10:26 l 조회 104
음바페 메시 홀란드 멀티골 이게 맞아?4
10:26 l 조회 47
보넥도×LG트윈스 팀응원가 오늘2시 공개2
10:25 l 조회 57 l 추천 2
하투하 포커스수록곡이랑 이번수록곡 중에 뭐가더좋아3
10:24 l 조회 25
뭐하고 있나아
10:23 l 조회 18
"하이브·YG·JYP 아티스트 짝퉁 굿즈 제조·유통 막는다"4
10:22 l 조회 81
가요대전썸에서 위시 커버도 보고싶고 보밑걸도 보고싶고
10:22 l 조회 19
지금 나만 인티 알림 안옴?2
10:20 l 조회 24
하투하 이번 앨범 통으로 돌리기 너무 좋아
10:20 l 조회 17
난 전소미보면 신기해6
10:20 l 조회 224
아 나 요새 나로바꾸자 이것만 보면 웃음남
10:19 l 조회 25
와 메시 음바페 홀란드 멀티골ㅋㅋㅋㅋ
10:19 l 조회 18
아 올해 술머긍ㄴ것중에 제일 취햇네4
10:19 l 조회 67
정국 팬들아 정국 신고글 처리 잘된다14
10:19 l 조회 86 l 추천 2
메시2경기5골 홀란드2경기4골 음바페 2경기4골3
10:19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