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7120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0분 전 N리센느 3일 전 세븐틴 엔시티드림 이창섭 하이라이트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2
이 글은 4년 전 (2021/8/17) 게시물이에요
진짜 그정도로 간절해 얼반만 벗어나면 됨
대표 사진
익인1
진심 나도 하 제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제발 탈얼반해…
4년 전
대표 사진
타팬5
민주 무대 너무 잘하던데 저번주 음중때도 보니까 ㅠㅠ 음색도 좋고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걍 김민주 활동시켜줄 소속사면 돼 진짜 하이브면 평생 절함 중소 들어가도 활동만 시켜주면 소속사 욕 하나도 안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민주 ㅈㅂ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제발 나도 탈얼반 소취.. 근데 하이브...? 제발요 그냥 싹싹 비는 중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민주 아이돌 했으면 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진짜 ㅈㅔ발 간절함 하이브 우리와 함ㄲㅔ해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이브??? 걍 진짜 너무너무너무감사합니다임... 솔직히 아이돌 만들어줄 소속사로도 고마운데 하이브면 더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이브 아니어도 아이돌 소속사면 진짜 감사합니다인데 하이브다? 진짜 나 회사ㅜ방향으로 절할 수 있어 그 정도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제발 아이돌해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제발 무대만 보게해줘ㅠㅠㅠㅠㅠ어디든 좋아ㅠ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마이크로매니징이 어떤 거야?
14:55 l 조회 1
마크가 입은티가 무슨 논란인거야..??
14:55 l 조회 12
이즈나 팬 있니2
14:54 l 조회 12
배경화면 다운 받을 만한 어플 뭐있어?
14:54 l 조회 3
대만멤버는 한복입어?3
14:54 l 조회 13
팬코글에 놀아주는 애들은2
14:54 l 조회 20
헐 예전에 팬싸후기보고 말 예쁘게 잘한다고 생각했던 돌이 지금 내 최애였어
14:54 l 조회 10
지금 체감 4시반임
14:54 l 조회 9
근데 따로 또 같이 계약 단체활동 자주해??3
14:53 l 조회 10
버블 정상적으로 결제된거고
14:53 l 조회 24
또 팬코하다가 들키니까 글삭하네
14:53 l 조회 30
코르티스 미니언즈 디올쇼 기대된다1
14:53 l 조회 6
와 유명한 최애 정병 지인거 밝혀지니까 글삭하네6
14:53 l 조회 47
소통정병아 적당히좀 해라3
14:53 l 조회 27
탑100 못들면 보통 회사 적자야?12
14:53 l 조회 29
아고다랑 호텔 환불 협상중인데2
14:52 l 조회 30
인팤 계정 내 명의로 여러 개 만들 수 있는 방법 뭐야..? 2
14:52 l 조회 15
김치찌개 맛있게 끓이는 팀 좀 주고 가4
14:52 l 조회 18
하이브에서 중멤 있는것도 플디가 유일하지않아?8
14:51 l 조회 49
아니 아일릿 노래 중에 진심 이게 제일 좋음3
14:51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