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7122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21
이 글은 4년 전 (2021/8/17) 게시물이에요
아직 확실아닌거 앎! 근데 하이브 엠비씨 안내보내자나..
대표 사진
익인1
하차하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제 1년 됐으니까 하차하겠지 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찐이면 엠비씨 니네가 사과해라 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때되면 하차하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차하것지 엠비씨가 사과하지 않는 이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차할둣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mbc가 사과하지 않는 이상 하차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민주 음중 계속 해야해 ㅠㅠ 엠비씨 싹싹 빌어라 석고대죄해라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긴.. 그래도 개인입장에서은 아까울거같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자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하차하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차해야지뭐..얻는게 있으면 잃은것도 있는거지 뭐 어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차하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그러네 하이브 몸집 커질수록 엠비씨 안 나가는 아티스트들 많아지는구나 언제까지 사과 안 하고 버틸 작정이지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공감하는 댓글이엿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해하지마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맞네 개욱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맞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엠비씨 어휴어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육대 안 나가도 돼서 좋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주호 이제 왔는데 못보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미 꽤 오래 하지않았나.? 하차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냥 사과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음중 엠씨고 뭐고 저 회사면 무조건 가야지.....ㅠㅠㅜㅜㅠ 민주야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하차할거면 요번에 진작하는게 낫지않았나 얼마전에 무대한것도 봤는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엠비씨 무슨일 있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갑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대표 사진
익인21
우주호ㅠㅠㅠㅜㅜㅜㅠ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그러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쯤되면 엠비씨도아니고 음중피디가 사과좀해라 제발 아육대안나온다고 은근갑질도 그만좀 하시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그 생각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근데 음중피디는 고정도 아니고 바뀌고 있었는데 대체 어떻게되는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참에 사과해라 언제까지 꽁해있을꺼니 엠비씨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근데 엠비씨랑 사이 안 좋은 것도 아니고 그 피디랑만 안 좋은 거일걸 (아육대 빼고) 다른 예능은 잘 나감 아육대도 그 담당이라 덩달아 안나간거고
그니까 그 피디가 사과해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엠비씨가 갑질했으니 사과하는게 맞지 어휴 방송국놈들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엠비씨 ㅈㅏ업자득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회사안바뀐다고 음중엠씨를 계속 하는 것도 아니고 결국 바뀔텐데 그건 문제가 아닐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하이브 소속은 점점 많아질텐데.. 지들만 아깝지 뭐 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룹에 비주얼멤들 많은데 활용못하는거 진짜 속터져
0:26 l 조회 1
오늘 커뮤 기괴하네 ㅋㅋㅋㅋ
0:26 l 조회 1
결국 얼굴을 열심히 관리해야겠음 젤 중요하다 생각해
0:26 l 조회 1
일본 노래 같은데 못또 못또 반복하는 노래 뭐지?
0:25 l 조회 11
탯성 초창기부터 팠는데 요새 진짜 어리둥절......
0:25 l 조회 11
유튜브에 잇츠미x레드레드 섞은거 뭐임ㅋㅋ
0:25 l 조회 5
라이즈 Like a Bomb이랑 오버드라이브 꼭 들어봐
0:25 l 조회 8 l 추천 1
4일 안에 멜론 98->99도만들기 가능?2
0:25 l 조회 24
콘서트 플로어 자리 골라줄 사람? 주어 플레이브2
0:24 l 조회 31
킬잇 빌런 많네 ㅅㅍㅈㅇ
0:24 l 조회 20
내가 보기엔 가끔 큰방에 오는 옆페스플 일당백인거 같음 1
0:24 l 조회 61
그동안 ㅁㅋ 깠던 사람들 다 사과해3
0:23 l 조회 168
아토피있어서 보습크림 몸에 바르는데 이거 한번 얼굴에도 발라보자하고
0:23 l 조회 22
그치만 나에게 잏링은 스테디 같은 존재임.... 6
0:23 l 조회 33
보넥도 부산콘 때문에 대리 구하다가 빵터졌네7
0:22 l 조회 90
왼 무대로 자주 조롱 당하는데 실력멤 른이랑 묶어서 내 무대충 씨피 이러는거 안봤으면 말을 마 2
0:22 l 조회 58
이거 뭔 소리임?11
0:21 l 조회 227
아니 뭐야? 나 ㄹㅇ 쇼츠보다가 너무 놀람 킥플립에 이런 멤버가 있었어?10
0:21 l 조회 66
나 특정 기초템 바르고 피부 개좋아짐2
0:21 l 조회 47
옆페스 파본 사람으로서 탯 명 들어간거 잡으면 굶어죽지는 않는듯3
0:21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