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7129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3
이 글은 4년 전 (2021/8/17)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타싸에도 있다길래...마니심해?
대표 사진
익인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구여친짓 엄청 심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본진도 구여친충 개많은데 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구여친짓 개심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대형 다음으로 심한것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형은 뭐 그룹수가 많으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무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많은거 아니고 엄청 많고 심함ㅋㅋㅋㄱ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구여친 개많음ㅋㅋㅋㅋㅋ
잠깐 파보고 아는 척 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뭔느낌인지 알거같아서 순간 빡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잠깐 파고 다 안다는듯이 십년전일까지 들춰내는거 엄청 심해ㅋㅋㅋ 소속사는 이미 변할대로 변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니까ㅋㅋㅋㅋㅋ 다 아는듯이 울림 이렇다 저렇다ㅋㅋㅋ
나 10년동안 덕질했고 지금도 하는 중인데 걔네보다 훨씬 잘 알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거임 개짜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왜저러는거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보고 하는말인줗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악 구여친짓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많을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원래 없는 소속사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개많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개많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띄운 팀 하나밖에 없자나~ 하면서 돈없다 인력없다 시전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는 가수치기인데; 왜들저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니까..그래서 ㅈㅂ인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개많아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개만ㄹ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진짜 많음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구여친 개많고 소속 아티스트까지 다 치곸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는 그냥 안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걍 둘 다 있어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탈덕충 개많아... 다른 곳도 많겠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맞아 그거 진짜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너무 많아서 지겨움 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매번 하는말 4년째 적자에 파봤는데 꼭붙음 내가 파봤는데이러면서 얘기함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개많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뭐만 하면 욕하고 뭐 안해도 욕하는 애들때문에 내가 울림 잘못해서 욕하고 싶어도 걔네 먹이 주는 것 같아서 안하고 혼자 생각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개많…그리고 울림돌 관련글에 꼭 하나씩 댓달고 그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구여친이 아니라 진짜 거의 간섭심한 시어머니임 내가 이래서 어쩌고 그래서 울림은 어쩌고…진짜 어쩌라는거야 탈빠했으면 신경끄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구여친이 많음 나도 그랬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소속사 다 많지만 울림 구여친 진심 많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구여친 개많다고 하지만 그렇다고 소속돌들 욕하는 애들이 적은 것도 아님ㅋㅋㅋㅋ 구여친들이 너무 많아서 상대적으로 좀 적어보일 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다 많다고 하지만 울림 유독 많아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진심 진심 많은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 나 울림 10년 파면서 몰랐으..독방에만 살아서 그랬나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이젠 지겹다 무슨 알림해놓고 몰려와 오히려 팬들보다 더빨리 댓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인티에만 있는 것도 아니고 거의 모든 커뮤에 업데이트 안 된 옛날 정보로 말 얹는 정.병 한 바가지임ㅋㅋㅋㅋ 울림만 욕하는 것도 아니고 어떻다던데~ 하면서 소속돌도 침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진짜 개속상하네
15:16 l 조회 21
요새 보통 2주 활동함?5
15:15 l 조회 11
난 축구 관심없어서 골 많이 넣는 순서로 잘하는 줄 알았음
15:15 l 조회 12
근데 진짜 축구는 1순위가 감독기량이고 걍 감독놀음임1
15:15 l 조회 11
와 근데 진짜 내년 아시안컵까지 홍명보 봐야돼?ㅋㅋㅋㅋ
15:15 l 조회 12
일본이 2002 4강 세대 공부 안하고 다 유튜브한다고
15:15 l 조회 12
방탄 콜라보 라면 개맛없어..3
15:15 l 조회 24
정국이 아침 7시 라이브 해주면서 목소리 잘 안나와서 나중에 잘나오는 시간에 해주겠대2
15:15 l 조회 20
메시 기록 썼네1
15:14 l 조회 22
유튜브에 케이팝 플리 업로드 하고 싶은데
15:14 l 조회 6
아니 믹스테입이랑 일반 컴백이랑 차이가 뭐야?
15:14 l 조회 6
최애그룹 코디 바뀌니 마음에 안든다
15:14 l 조회 23
하투하 팬분들 이 가방은 뭡니까
15:14 l 조회 24
일본 하이디라오 짭상원 뭐임ㅋㅋㅋ
15:14 l 조회 18
공항행사 안하는건 따로 들어와서긴해ㅋㅋㅋㅋ
15:13 l 조회 17
연차가 높다는건 정말 좋은거구나
15:13 l 조회 37
요즘 원빈 너무 잘생김7
15:13 l 조회 17
병따개 없어서 아이폰으로 맥주땀 미친정국4
15:13 l 조회 37
근데 우리나라 축구 선수들도 축구 개못하긴 함12
15:13 l 조회 53 l 추천 1
정국 라이브 아직도 함??7
15:12 l 조회 9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