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7206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인피니트 엑소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3
이 글은 4년 전 (2021/8/17) 게시물이에요
애초에 성형 궁예 하는거 막는 차원에서라도 이해되고 그거 거짓말해서 누가 피해보는 것도 아니고ㅋㅋㅋ현실에서도 진짜로 성형했어도 그런 말 하는건 예의가 아님 아우 성형이 나쁜 것도 아닌데 뭐 어때 하는 사람들 성형은 나쁜게 아니지만 궁예는 나쁜거라고요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실제로 성형이 아닐수도?? 요즘은 시술도 너무 다양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내 글의 포인트는 성형했냐 안 했냐가 아니야ㅜㅜ끝까지 성형 인정 강요하는 애들 비판하는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현실에서도 어떻게해서든 성형한거 알아내려는 악바리들 좋게 안보임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거기다 사진찍히는거에 따라 과거 사진이랑 판박이거나 아예 다른사람이거나 하는 사람이 있기도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솔직히 팬이 더 잘알지 그걸로 어그로 끌리는게 넘 빡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성형이 나쁜것도 아닌데 뭐 어때 하면서 확실시함.. 그리고 성형 어그로 끌릴때 한번도 얼평없던걸 본적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공감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진심 성형이 죄냐 왜 숨기냐 이러는 애들 다 쿨병 걸린 것 같음... 님들은 한마디씩 하겠지만 듣는 사람은 백마디예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성형할 수 있지 근데 그걸로 짜증나게 궁예하고 얼평하고 그전이 낫네 어쩌네 아 어쩌라고 너네가 돈쓰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바퀴 손으로 못터뜨리겠으면 휴지에싸서 비닐에넣고 묶어
16:26 l 조회 1
저 '등'에 내돌팬은 없었으면
16:26 l 조회 11
내돌팬들 절대 안나갔으면 좋겠음..2
16:26 l 조회 14
그냥 순전히 티켓팅이 재밌어서 용병 매번 함ㅋㅋ
16:26 l 조회 2
팬덤전쟁 뭔 1세대돌 풍선감성이지 저게 요즘 응원봉 감성이냐고ㅋㅋ
16:26 l 조회 9
청년미래적금 우대형 되는지 안 되는지 검색 해 볼 수 있나?
16:25 l 조회 3
정보/소식 [단독] "1500원 커피 파는데 8만원씩 내라니"…컴포즈, 'BTS 뷔 73억 재계약' 점주 반발7
16:25 l 조회 61
핫시 김지영 태명 포비인 이유 ㅋㅋㅋㅋ
16:25 l 조회 32
찰스엔터는 혼자 유튭하는게 본인한테도 이득일듯
16:24 l 조회 44
정원오 안될만 했네
16:24 l 조회 65
근데 외국애들 중 남미나동남아는 피부가 탄다라는 개념이7
16:23 l 조회 30
저 프로그램 신청한 팬도 제정신 아니야2
16:23 l 조회 41
라이즈 담력체험 혼자 미션하고 오는거 그거 어디서 봐??4
16:23 l 조회 30
포타에 익명폼 만들었는데
16:23 l 조회 20
청게 vs 캠게 7
16:23 l 조회 30
팬덤 전쟁이란게 뭐지 앱투표 현질 이런거만 생각나
16:22 l 조회 15
와씨 다들 바퀴 터뜨릴수있음? 난 못해14
16:22 l 조회 30
플로어 제외하고 자리 어디가 젤 괜찮을까?
16:22 l 조회 16
리즈 닮은 아이브 리즈
16:22 l 조회 11
티켓베이로 표팔때보면 어머니들이 자녀줄라고 사는경우많은듯..2
16:22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