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_enter/80735643?category=2
유투브로 알고리즘만 타다가 익예 보다가 오늘 드디어 트위터까지 가입했는데 트위터로 덕질 어떻게 하는거야??? 트위터 첨이라서.... 그냥 좋아요 누르고 팔로워 많은사람 팔로우 중인데 이렇게 하는거 맞나?
유투브로 알고리즘만 타다가 익예 보다가 오늘 드디어 트위터까지 가입했는데 트위터로 덕질 어떻게 하는거야??? 트위터 첨이라서.... 그냥 좋아요 누르고 팔로워 많은사람 팔로우 중인데 이렇게 하는거 맞나?

인스티즈앱
너희 기준 신드롬이라고 느낀 드라마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