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8211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32
이 글은 4년 전 (2021/8/24) 게시물이에요
지금 소속사 되게 작고 능력도 좋은편 아니라묘... 

근데 기사 읽어보니까 본인은 가수보다는 연기 하고싶어하는거같아서 아쉽다..ㅜㅜ 아이돌도 찰떡이던뎁..
대표 사진
익인1
배우가 하고싶으면 1년 남았으면 뭐 다른 소속사 갈 수도 있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배우 소속사에서도 백퍼 러브콜 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마스크 자체가 너무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4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55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6 마스크피지컬 다 좋고 인지도도 괜찮으니까 걍 배우든 아이돌이든 연락오는 곳은 많을 듯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7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8 하이브가면 개인활동은 없어진다고 봐야하구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배우하고싶으면 배우소속사가는게 본인한테 낫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배우소속사는 또 잘되는 곳 따로 있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이브에서는 아마 배우로 밀어주진 않을 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래도 하이브가 씨제이를 엎고있으니깐 이기회에 배우도 만들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배우소속사는 컨텍중이라고 기사가 안나네 왜인지는 몰라도 배우관심 더 많다는데 기사 자꾸 뜨고 뭔가 압박주는것같아보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계약끝나고 배우소속사가면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계약 1년 남았다는 거 보면 다른 소속사랑도 컨택 중 아닐까싶음 배우쪽ㅋㅋㅋ 어쨌든 얼반은 나가는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소속사에서 쏘스 가도 된다는 거 보면 얼반이랑은 계약 정리한 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예뻐서 배우해도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개인적인 바람으론 쏘스가서 아이돌 했으면 좋겠다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배우로 본격적으로 나가는게 더 좋아보임ㅋㅋ 하이브 그룹 인기많을거같고 잘될거같긴한데 솔직히 부정적인 꼬리표도 계속 따라다닐거같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연기할거면 배우소속사가 나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뭐 본인이 하고싶다는데 하고싶은고하는게나아보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연기하려면 무조건 배우쪽 가야지 쏘스 이번 일처리보면 그냥 배우쪽 가는게 나아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민주 정도면 다른 배우 소속사에도 러브콜 백퍼옴 그냥 자기가 하고 싶은 거 했으면 좋겠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본인이 연기에 뜻있으면 더이상 아이돌, 심지어 저렇게 스케일크게 하는 재데뷔는 솔직히 메리트 없어보임.. 무조건 연기하라는게 아니라 충분히 그런 결정을 내릴 수 있다는거 본인이 하고싶은대로 해도 된다는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이돌 미련없으면 굳이
걍 배우소속사가는게 나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배우쪽이면 쏘스보다 배우소속사가는게 휠씬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연기가 더 하고싶겠집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2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44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ㄱㅊ이 누구야..??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55...민주연기한거 봤는데 재능러타입은 아니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이돌무대가 확실히 더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병행 안시켜줄것같으니까 그런가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66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자기가 하고 싶다는데 남이 왈가왈부해서 뭐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 그러네 계약 끝나고 배우 소속사 가면 이득이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엥 배우한대..? 연기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본인이 하고싶다는데 커뮤 반응이 뭐라고.. 하고싶은거 하면 된거지 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리나라 체코는 잘 이겼은데
13:25 l 조회 1
일본 스웨덴 재방이야?
13:25 l 조회 1
런쥔 솔로앨범 한국 음싸에 들어왔다
13:25 l 조회 1
나 솔직히 소신발언 하자면 어제 축구
13:25 l 조회 1
솔직히 선수 중에 정말 열심히 뛴 사람 몇명있냐...
13:25 l 조회 7
근데 진심 걍 남아공전 경기 풀로 보면 선수 쉴드가 안나오던데
13:24 l 조회 8
안정환도 감독할 생각없고 박지성도 감독할 생각없고1
13:24 l 조회 42
아 돈까스를 먹을까 김볶밥을 먹을까2
13:24 l 조회 2
어제 손흥민, 이강인, 옌스 아니었으면 찬스고 뭐고1
13:24 l 조회 23
한국 32강 확률 12팀중에 10위1
13:24 l 조회 56
아니 근데 어제 선수 라인업부터가 그냥 납득이 안됨1
13:24 l 조회 17
친구랑 나랑 둘다 키164에 52인데3
13:23 l 조회 31
에반 희승 리무진 선공개 떴다 (2회차 출연)
13:23 l 조회 9
정보/소식 [단독] 대한항공, 에어부산 등 인수 검토…'지주사 규제 피하자'
13:23 l 조회 15
이 분이 홍명보보다 축구 감독 더 잘할거 같아
13:23 l 조회 50
몇년전 손흥민 보는거 같은데 걍 ㅋㅋㅋㅋㅋ2
13:23 l 조회 35
마크 출국의상 협찬인가
13:23 l 조회 48
만만한 옌스 잡고 뭐래..3
13:22 l 조회 20
축협 회장 이번 월드컵 끝나면 사퇴한다 했잖아1
13:22 l 조회 33
남아공은 무조건 잡는다 생각한듯1
13:22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