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8374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0시간 전 샤이니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7
이 글은 4년 전 (2021/8/2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하 준등기 비까지 다 보내줬더니... 준등기비 환불해주겠대... 아니 우편 분실되면 어떡함...?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2
무슨…?? 준등기가 국룰 아니여? 사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기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취소하고 다시 접수하라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시 안 된대... 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으엥 되지 않나 영수증은 받음? 분실되면 어쩌려고 저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영수증 보내줬어ㅠ... 사기는 아니겠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준등기비를 냈는데 왜 우편으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 다시하라 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뭘까.. 일단 안심하고 분실 안될거라고 생각하자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알아서 되찾고 포카 환불해달라해 우편이면 보냈는지도 모르는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엥 오ㅑ저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분실되면 본인이 책임지나 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편이면 영수증에 안찍히자나 우편물 자체를 찍어야되는데 받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찍히는구나 위에 암튼간 증거부터 받아바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편 언제 보냈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 10분 전...?ㅠㅠ 분실되면 환불해주게ㅛ다고 하기는 하는데 못 믿겠어 ㅋㅋ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엥 그럼 우체국 다시가면 준등기로 바꿀 수 있음 솔직히 우편 분실되서 본인이 부담하는 아니면 양도 못받겠다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분실되면 환불해주겠다고 했는데 진짜 맞기는 할까 ㅌㅋㅋ 저거 직접 가야만 바꿀 수 있는 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걸 어케 믿어요ㅠ 걍 다시 가서 영수증 보여주고 준등기로 바꿔달라해 돈만 다시 내면 바꿔주시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그게 안 된다고 했대 내가 그렇게 해달라고 했더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에엥ఠࡇఠ 나는 우편보낸거 취소하고 다시 준등기로 접수해주셨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진짜... 돌아버리게ㅛ다 얼른 받고 싶은데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사기이거나 양도 처음이거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 방법으로 사기치기도 하는데.. 하 왜저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준등기비 환불해줬는데 이것도 사기일까(ㅠㅠ? 근데 내가 인증 되게 꼼꼼히 받았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선 준등기비는 환불해줬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체통에 넣은거 아니고 창구접수는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ㅠㅠ 방금 영수증 보내줬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준등기로 보내달라고 돈까지 드렸는데 ⸌◦̈⃝⸍ʷʰʸˀ̣ˀ̣ 우편으로 보내 자기 맘대로... 우편이면 오래 걸리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마나 걸리는지 알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보통 일주일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겁나 오래 걸리네ㅜㅜㅜㅠㅠㅠ 본인이 직접 가야지만 변경 가능한 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영수증 방금 받았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편으로 보내면 얼마나 걸릴까ㅓㅜㅜ 아 짜증나 내 갈망 포카였는뎈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손흥민 존재 자체가 마음이 좀 편해짐
11:08 l 조회 1
OnAir 와근데 나만 분위기부터 다르냐
11:08 l 조회 1
OnAir 설영우는 오른쪽으로 쓸거 아니면 빼는게 맞음
11:08 l 조회 1
OnAir 일단 손흥민 들어오고 내 기분이 달라짐
11:08 l 조회 1
너네 월드컵만 봄? 아니면 축구 원래 봄?
11:08 l 조회 1
OnAir 손흥민-이강인 같이 뛰어야된다고
11:08 l 조회 1
OnAir 포지션 진짜 엉망으로 쓰네
11:08 l 조회 1
OnAir 설영우 못하는걸 누가 몰라 근데 그 자리에 넣을 선수가 없어
11:07 l 조회 1
정보/소식 이해하기 힘드네… 손흥민 빼고 애꿎은 황희찬에 화내는 홍명보 감독
11:07 l 조회 1
OnAir 어떻게 선수 이름이 막고파
11:07 l 조회 1
OnAir 아니 뭔가 이제 살거같음
11:07 l 조회 1
개처망할뻔하니까 손윙을 드디어 쓰네ㅋㅋㅋㅋㅋ
11:07 l 조회 1
집에 오이 세 개가 있어 이거 어떻게 처리하면 좋을까
11:07 l 조회 1
OnAir 왼쪽 3인방 싸그리 교체 ㅋㄱㅋㅋㄱㅋㅋㅋㅋ
11:07 l 조회 1
OnAir 옌스 졸라 잘해서 홍명보 욕 더 먹었으면 좋겠음
11:07 l 조회 1
태산 이 영상 개 좋음
11:07 l 조회 1 l 추천 1
OnAir 손흥민이라는 카드가 있는데 그걸 후반에 쓰는거는 진짜 명장병이란 말 밖에 안나옴
11:07 l 조회 1
OnAir 진짜 설영우 빼고 김문환 넣어라ㄹㅇ
11:07 l 조회 1
OnAir 옌스: 독일한국 혼혈, 엄마가 한국사람
11:07 l 조회 1
OnAir 가보자
11:07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