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8374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7시간 전 제로베이스원(8)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7
이 글은 4년 전 (2021/8/2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하 준등기 비까지 다 보내줬더니... 준등기비 환불해주겠대... 아니 우편 분실되면 어떡함...?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2
무슨…?? 준등기가 국룰 아니여? 사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기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취소하고 다시 접수하라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시 안 된대... 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으엥 되지 않나 영수증은 받음? 분실되면 어쩌려고 저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영수증 보내줬어ㅠ... 사기는 아니겠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준등기비를 냈는데 왜 우편으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 다시하라 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뭘까.. 일단 안심하고 분실 안될거라고 생각하자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알아서 되찾고 포카 환불해달라해 우편이면 보냈는지도 모르는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엥 오ㅑ저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분실되면 본인이 책임지나 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편이면 영수증에 안찍히자나 우편물 자체를 찍어야되는데 받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찍히는구나 위에 암튼간 증거부터 받아바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편 언제 보냈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 10분 전...?ㅠㅠ 분실되면 환불해주게ㅛ다고 하기는 하는데 못 믿겠어 ㅋㅋ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엥 그럼 우체국 다시가면 준등기로 바꿀 수 있음 솔직히 우편 분실되서 본인이 부담하는 아니면 양도 못받겠다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분실되면 환불해주겠다고 했는데 진짜 맞기는 할까 ㅌㅋㅋ 저거 직접 가야만 바꿀 수 있는 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걸 어케 믿어요ㅠ 걍 다시 가서 영수증 보여주고 준등기로 바꿔달라해 돈만 다시 내면 바꿔주시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그게 안 된다고 했대 내가 그렇게 해달라고 했더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에엥ఠࡇఠ 나는 우편보낸거 취소하고 다시 준등기로 접수해주셨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진짜... 돌아버리게ㅛ다 얼른 받고 싶은데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사기이거나 양도 처음이거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 방법으로 사기치기도 하는데.. 하 왜저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준등기비 환불해줬는데 이것도 사기일까(ㅠㅠ? 근데 내가 인증 되게 꼼꼼히 받았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선 준등기비는 환불해줬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체통에 넣은거 아니고 창구접수는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ㅠㅠ 방금 영수증 보내줬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준등기로 보내달라고 돈까지 드렸는데 ⸌◦̈⃝⸍ʷʰʸˀ̣ˀ̣ 우편으로 보내 자기 맘대로... 우편이면 오래 걸리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마나 걸리는지 알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보통 일주일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겁나 오래 걸리네ㅜㅜㅜㅠㅠㅠ 본인이 직접 가야지만 변경 가능한 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영수증 방금 받았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편으로 보내면 얼마나 걸릴까ㅓㅜㅜ 아 짜증나 내 갈망 포카였는뎈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닉으로 하루만에 월급 두배범ㅋㅋㅋㅋㅋㅋㅋㅋ
8:27 l 조회 5
뉴진스를 석방하라
8:26 l 조회 10
본진은 너무 좋은데 회사가 일 못하니까 힘들다1
8:25 l 조회 7
임신 중지약물 도입 드디어 추진하려나봄!!!!!!
8:24 l 조회 22
ㅍㅁ 군악대에 트리거가 있나 왜 군악대 후려치면서 지 최애 올려치기 하는거지1
8:21 l 조회 22
냐람 너무 좋다,,,
8:19 l 조회 22
데이바이데이 소연언니 파트 미쳤어
8:18 l 조회 25
휴무인데 지금 깬 이유...
8:18 l 조회 60
넷플드 하나 대박나면 대박이다 진기주 팬계정에서 올린 사진이
8:17 l 조회 109
초록글 봤는데 지네 본진들도 똑같이 평가당하시길3
8:17 l 조회 84
홈마들 누가봐도 최애 헤어 메이크업이 망이면 영상 안올리면 안되냐1
8:15 l 조회 45
정보/소식 제로베이스원, 8월 日 EP 2집 '회귀러브' 발매 글로벌 행보8
8:15 l 조회 48 l 추천 4
난 케이팝 해외에서 인기 식었으면 좋겠음1
8:15 l 조회 44
좋은 곡 가지고 있는데 왜 안 낼까..
8:13 l 조회 16
정보/소식 '2026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8월 개최 확정
8:10 l 조회 92
정보/소식 김희철 "여자친구에게 무릎 꿇으라고 해, 안 해도 알아서 꿇더라"18
8:09 l 조회 416
역시 노래가 좋아야 함1
8:06 l 조회 83
축구 극장가서 보는 사람들도 있음?3
8:05 l 조회 44
어제 산 SK하이닉스 미쳤다!!!1
8:05 l 조회 652
정보/소식 양상국, 개그맨 아닌 카레이서로 일냈다…N1 첫 시즌 우승
8:05 l 조회 2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