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8392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13
이 글은 4년 전 (2021/8/25) 게시물이에요

[잡담] 백예린 분위기는 진짜..못 따라한다 | 인스티즈 

[잡담] 백예린 분위기는 진짜..못 따라한다 | 인스티즈 

[잡담] 백예린 분위기는 진짜..못 따라한다 | 인스티즈 

진짜 설명할수없는 그 분위기...  

본인도 본인한테 잘 어울리는게 뭔지 잘 알아서그런갘ㅋㅋ 

특유의 분위기가 ㄹㅇ 독보적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다른 세상 사람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미친 커버앨범 나오네?!!??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와 저 장소에서 태어나고 자란느낌임..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의 타투 가지고 그렇게 말하는거 진짜 무례한데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백예린 용문신에다가 야쿠자니 이레즈미니 말하는게 더 웃긴데ㅜㅋㅋㅋㅋ 그래서 백예린이 야쿠자임?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아쉬워서 쓴 말이야 차라리 다른거 했으면 좋았을텐데하고 근데 이미한거가지고 댓글로 뭐라한건 내 잘못이 맞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응 남의 타투 가지고 남이 아쉽다니 뭐니 말하는거 무례하고 개념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노래 나오잖아?!?!?! 가을에 커버앨범이라니 벌써 개좋을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스타일링이나 노래는 좋은데 인성논란도 많지 않아? 내가 진심으로 때렸으면 넌 죽었어라고 올린거나. 인스타에 팬 ID 거의 다 보이게 올리면서 선 넘는다고 싸이버불링 하고, 교묘하게 회사랑 같은 멤버 저격 뉘앙스 글 올리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군데 넘 얼굴이 바뀐 느낌이야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해마! 나는 예린씨 노래 좋아한다규.. 사복도 예전에 많이 찾아봤지만 지금은 얼굴이 넘 안보이는 것도 있고 바뀌어서 안보여주나 싶기도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ㄱㄴㄲ 진짜 착각 지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무례? 얼굴이 그냥 바뀌었다고 말한건데 무례야..? 진짜 초창기때부터 봐왔는데 바뀐걸 바뀌었다그러지… 얼굴 바뀌어서 못생겨졌다고 말한것도 아닌데?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9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삭제한 댓글에게
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쩌라는 거지.. 그런 생각은 속으로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속으로 해야겠단 생각은 드네.. 고마워! 어쩌라고는 너도 생각으로해 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
얼굴 개잘보여주는데ㅠ
너네같은 애들때문에 안 보여준거잖아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읭…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진짜 말랐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따라하려는 사람 개많지만… 정말 비슷하다 느낀 사람 한 명두 읍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마지막 사진 이지아 닮게 나왔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왤케 신비스럽지 신기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분위기 못 따라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흑백사진 맘에 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심 곧 백예린병 유행할것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가 머글이라서 잘 모르는데 수채화 타투도 예린백이 유행 시킨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래도 분위기 독보적인게 확실하네
와서 굳이 열폭 표출하는거 보니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성한빈 여친 라이즈 투표했어요💙🧡
19:08 l 조회 1
라이즈 아직 아아 자리 남아있대
19:08 l 조회 1
OnAir 지금 마이크가 이상한건가?
19:07 l 조회 1
🧡메가커피는 금액권이라 차액지불시 다른음료 교환가능해요 라이즈 투표하고 쿠폰 받아가세요🧡
19:07 l 조회 1 l 추천 3
큰방은 주어상관없이 투표플일때 젤보기조음
19:07 l 조회 1 l 추천 2
와 어제는 1만으로 들어가서 2층 잡았는데 오늘 7만임
19:07 l 조회 1
라이즈 파이팅 투표완🤭🫰
19:07 l 조회 1 l 추천 2
나 지금 천인데 플로어 있을까
19:07 l 조회 3
메시 네이마르 음바페가 같은 팀이였던 적도 있었음
19:07 l 조회 3
축구 꼬라지 진짜 전국민 감스트화 만듦
19:07 l 조회 3
마데 라이즈 투표완💙🧡
19:07 l 조회 3 l 추천 2
원도어 라이브 투표완 🩵🧡
19:07 l 조회 4 l 추천 2
위플립 라이즈 투표했어요🧡❤️🛹1
19:07 l 조회 10 l 추천 1
제로즈 라이즈 투표완료💙🧡2
19:06 l 조회 7 l 추천 3
생각할수록 지금 멤버가 아까워 죽겠음
19:06 l 조회 62
🚨라이즈 엠넷투표 이벤트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4
19:06 l 조회 150 l 추천 7
위즈니 라이즈 투표했어요🧡💚5
19:06 l 조회 17 l 추천 3
14000인데 플로어 잡을 수 있을까...3
19:06 l 조회 27
OnAir 에버들아 이제 희승 엠카무대한다 삐삐
19:06 l 조회 2
오랜만에 까르보불닭 먹었는데
19:06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