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8644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3
이 글은 4년 전 (2021/8/27)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너무 병원얘기만 있고 주인공캐들 서사 안풀어준다는 마플이랑 

병원얘기 거의 없고 너무 주인공들 럽라만 보여준다는 마플을 동시에 타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사이의 나:어...? 그럼 병원 얘기를 더 보고싶으면 다큐를 보면되고 럽라를 보고싶은거면 아예 로코를 보면 되는거아닌가?! 슬의 장르 메디컬휴먼드라마라는디?!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것저것 다 건드렸는데 이도저도 아닌 느낌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딱 그런느낌..지금은 이도저도 아닌 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 이거인듯 전부 깔짝깔짝에 개연성 없이 뚝뚝 끊기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또 그러기에는 그 사이에 만족하고 보는사람들도 많아서...애초에 드라마 장르 자체가 저런건데 사람들이 딴걸 원하는느낌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초에 저런 상반된 말이 계속 나오는것부터가 이도저도 아닌 느낌이었어 나는 시즌원도 봤는데 너무 달라진 느낌? 여기에도 집중이 안되고 저기에도 집중이 안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오 ㄴ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이해 가는데..
병원 얘기는 많은데 병원 얘기가 없는게 맞아ㅋㅋ
이게 뭔 얘기냐면 병원에서 에피는 많이 벌어지는데 그게 전~부 환자에피, 인턴에피임
주연들이 의사로써 성장하는 모습이나 그런건 안그려져.. 정원이 소아외과 입전개도 개심하잖아 그런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처음 작감인터뷰 보면 그냥 뭐 사람들사는 힐링물같은걸 만들고 싶었대 걍 작감의 의도 자체가 주인공몰빵드라마가 아닌데 사람들이 딴걸 원하는느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금은 주연몰빵을 바라는 수준이 아니고 조연몰빵이라 말이 나오는거라고 생각함..
아무리 떼주물에 휴먼드라곤 하지만 시청자들은 당연히 주연서사에 이입하고 그걸 궁금해할수밖에 없지
주연이니까 이야기의 90프로를 줘라. 이게 아니고 적어도 주연의 이야기가 풀릴만큼의 시간을 줘라 이거임..
진짜 솔직히 말하면 지금 장겨울 비롯한 전공의, 인턴 성장기에 교수들이 도구가 된 느낌을 못지우겠음ㅋㅋㅠ
즌1 너무 재밌게 봤는데 그땐 이런 느낌 없었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댓글 다 받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병원에피가 너무 환자위주라서... 주인공들 서사는 안 풀어주고 환자 서사만 잔뜩 가져와서 이도저도 없이 두시간 써버리는 느낌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예전에는 두 의견이 공존했는데 요새는 1밖에 없을걸...? 어제만 봐도 준순 익송 곰곰 전부 제자리걸음 내지는 아주 미미하게 발전하고 있는데 걍 조연인 겨울이 서사 몇회에 걸쳐서 풀어내고있고 같은 얘기하는걸 세번이나 들어야했어서 지친거같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귀국날 난리나겠네
17:33 l 조회 8
헐 서인국이 슈스케 1등이었어?1
17:33 l 조회 12
홍명보 ㄹㅇ 대단하네1
17:33 l 조회 28
위시 최애곡 뭐야?
17:32 l 조회 8
다 떠나서 축구 못하긴 해?
17:32 l 조회 15
정부가 축협에 직접적으로 개입하라는게 아니라
17:32 l 조회 20
명재현 좋아하는데 너무 감동적이고 내가 다 행복함
17:32 l 조회 25
최애 눈썹 이상하다
17:32 l 조회 27
와 메시 또 골넣었었네
17:30 l 조회 20
홍명보만 귀국 안한다는거 사실이야???2
17:30 l 조회 107
한중일 배우중에 한국이 외모 제일 평범한듯7
17:30 l 조회 59
원빈이 붙임머리지 ?5
17:30 l 조회 76
근데 국대급 실력 아닌 선수들은 어케 뽑힌거야??4
17:29 l 조회 33
원아페 가는데3
17:29 l 조회 39
와 오늘 원빈이 진짜 미쳤다8
17:29 l 조회 91 l 추천 6
우리 팬덤은 탈주는 많은데 다들 전시덕질 기질 엄청 심해11
17:29 l 조회 64
홍명보는 차범근도 개무시했다던데1
17:29 l 조회 51
정국 또 솔로한다는거 나 다 들었다6
17:28 l 조회 66
와 원빈은 진짜 특유의 분위기가 대박임13
17:27 l 조회 202 l 추천 7
케이콘 재팬 2일차꺼 보는데3
17:27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