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9683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69
이 글은 4년 전 (2021/9/0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진짜 별로다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실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언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 뮤뱅 인터뷰에서 언급했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니깐 왜 언급한거고 어떤맥락에서 머라 말한건지가 궁금한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뭐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x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라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머아햇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어떻게 언급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실수로 바로 정정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실수라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실수겠지 요근래 단체 라이브에서는 비투비 6명이라고 언급했는데 (리더가 타투하고싶은 부위 얘기하면서 비투비 6명 얼굴 넣어서 하라고 했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뭔실수를했는데??이름을말한거 아님 멤수를말한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궁금해.. 모라했는지 알려주는 사람이 없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ㄱㄴㄲ 실수라해놓고 왜아무도안말해주는거....ㄱㅆ도 알면서왜안말해주는거지ㅋ쿠ㅠ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니까 팬들이야 말 안해줄 수 있어도 쓰니는 왜 안알려줘 나 오늘 궁금해서 잠못잔다..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7에게
쓰니는 어그로니까..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뭐라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찾아봐도 안나옴 ㅋㅋㅋ 궁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실수임 말 잘못 나옴 끝 아무것도 없음 ㅇㅇ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뭐라했는진 아무도 안얘기해주네ㅋㅋ 알려줘야 이핼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구니까 답답...궁금....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게 실수라고...? 저걸 실수라고 말할수잇나..?? 저번에도 저 멤 아니엿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떻게 언급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대놓고 성재야 일훈아 이렇게 이름 언급함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고의였으면 현식아를 안했겠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 멤 아니라 딴 멤버가 수습하느라 현식이라고한거자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7에게
아니..ㅋㅋㅋㅋㅋㅋ 그말이 아니라 ㅇㅊㅅ이 고의로 걔를 언급한거였으면 군대가있는 세명 다 말했겠지 왜 두명만 말했겠냐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7에게
뭐라냐 이창섭 싫다고 그냥 말하셈 얼굴 개당황한거 보이고 나 뭐라고했어? 라고 까지 말함 이게 실수가 아니라 고의라고? 적당히 해라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누가봐도 실수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래~ 그렇게 생각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무슨말이야 풀방송 보면 나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뮤뱅 인터뷰 하다가 질문이 군대간 멤들한테 한마디 어쩌구 함 그러다가 이름 실수로 말함 본인도 아무 생각없이 말한거같고 멤버가 정정해줌 끝 ㅇㅇ 본인도 당황한 거 같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키 이해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 정정하자마자 딴 멤버한테 나 뭐라그랬어 라고 말하는거 잡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웃기네 뭔 상황인지 얘기도 안하고 글씀? 너가 더 별로야 ㅇㄱㄹ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래도 정정은 해야될거같아서 얘기할게 군대간 멤한테 한마디 -> 멤버 1명 탈퇴멤 언급 말하고 바로 놀램 멤버정정 고의로 했다면 세명 다 얘기했겠지 걍 군대 간 멤 얘기하다가 한명이 실수로 나온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바로 당황하다 나 뭐라고했어 라고 한거 화면에 잡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가 정정해준거ㅋㅋㅋㅋㅋ 되게 민망했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본인도 모르고 나온 말임... 실수임 영상보면 정정하니까 내가 모라고 말했어? 이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오.. 갑분싸였겠네.. 생각만 해도 식은땀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아직 4월? 5월? 에 나온 노래들이 1위하네
16:56 l 조회 1
익들아 배달 리뷰 웬만하면 1점 or 2점 남기는 건 사장한테 연락 와??
16:56 l 조회 1
라이즈 보넥도 성적 정리 좀 하자면
16:56 l 조회 1
근데 장기하 열애설 상대는 다 20대야
16:56 l 조회 1
난 5세대 팬들 노동 안 한다고 생각 안 하는디
16:56 l 조회 1
지민 렌즈 저거 왜 저런거야?
16:55 l 조회 32
마케페 짐검사 빡세?
16:55 l 조회 5
에라이 모르겟다 이재님 dna만 계속 듣는중 월컵 노래는 이번이 제일 좋은거 같음
16:55 l 조회 6
근데 현실에선 82가 00보고 흑심 품는 일 많을거임6
16:54 l 조회 48
우리 아직까지는 8위안에 살아있지.....?3
16:54 l 조회 43
ㅎㅅ 왜 ㅇㅂ으로 데뷔한거야?3
16:53 l 조회 74
그나마 월드컵때 컴백해서 이정돈거 같은데3
16:53 l 조회 49
근데 8살차이도 많이 나는거야?10
16:53 l 조회 56
결국 5세대중 대중한테 간택받은건 ㅋㄹㅌㅅ뿐인듯13
16:52 l 조회 150
눈은 귀신같은데 얼굴 개짧고 이목구비 배치 개귀여움1
16:52 l 조회 67 l 추천 1
윤가이 장기하 나이 차이가 딱 좋네라는 댓글들도 많다10
16:51 l 조회 72
경기도에서 놀곳 많은 지역 추천 좀 해줘
16:51 l 조회 11
엥 요즘 애들은 전원일기 몰라?21
16:51 l 조회 77
남돌 원래 음중 인가는 운도 따라줘야 해서 어려움2
16:50 l 조회 78
엑딕즈 콘서트 스텝 왜케 예쁘냐
16:50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