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1236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1
이 글은 4년 전 (2021/9/14) 게시물이에요
유입이 많으니까 (살 사람이 많으니까) 오르는 거 아니야??? 아니 누가 제목처럼 말하길래... 누가 나 납득 좀 시켜줄 사람
대표 사진
익인1
엥 첨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머지.. 앨범을 많이 사니까(초동이 오르니까) 내려간다는데 그게 이해가 안 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앨범…? 앨포는 내려갈지 몰라도 미공포는 끝이라 미공포 시세는 ㅠㅠ… 앨범도 절판된 앨포는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공포도래 미공포도 공급이 많으니 내려간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엥 진짴ㅋㅋㅋㅋ?? 미공포 시세가 내려가…? 신기하네… 미공포는 다시 안나오지 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니까... 20명이 미공포 받을걸 200명이 받으면 10명이 파는 것보다 100명이 파는 게 더 내려간다는데 그게 그렇게 되나? 싶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유입이 많으면 시세가 내려가나…? 수요는 높아지는데 공급이 딸리면 시세는 올라가지 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르는거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유입많은 멤버 아니면 내려갈수도 있겠다 앨범깡 계속 할 수 있는 상황이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팬이 많으면 수요공급이 어느정도 맞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유입도 해당인진 모르겠는데
판 크면 생각보다 포타 안비싸더라고 첨부터 문화그렇게 잡힌쪽 제외하면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만큼 앨범 사는 사람이 많아져서 아님? 예전거는 오르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라이징돌 파는데 유입많아져서 그런가 가장 최근 앨범도 미공포도 사는사람이 많아져서 생각보단 많이 안비싸더라 물론 넘사로 예쁘게 나온 미공포는 비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ㅁㅈ구하기 힘든 미공포는 비싸도 앨범포카는 내려가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유입이 많은 만큼 앨범을 많이 사니까 아닐까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는 최근 앨범 시세는 내려가고 옛날 앨범 시세는 올라가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유입 이전 앨범 포카는 비싼데 그 이후 포카는 풀린 포카가 너무 많아서 그럴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앨범 포카 말하는 거?? 유입 이후에는 앨범 판매량 늘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굿즈 포카나 미공포 이런 것도 사는 사람 자체가 많아져서 조금씩 떨어지긴 하는데 예쁜 건 걍 다 비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예전 앨범 포카들은 보통 더 오르고 최근 앨범들은 사는 사람들도 많아져서그런지 좀 싸긴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최근꺼만 떨어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옛날건 비싸지고 최근에 나오는 포카는 떨어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다음 앨범이 나온다 치면 그 전 최근 앨범포카는 올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음 앨범에 유입이 또 엄청 많아지면 그럴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는 사람이 많아지긴 하는데 동시에 판매량도 늘어나니까 ㅇㅇ 옛날 미공포같이 공급이 이미 한정된건 시세 오르고 유입 이후에 공급되는 매물은 시세가 떨어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냐 우리는 걍 다 올라감 유입 이후 포카도 다 오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앨범깡도 유행이었어서 그런 게 한몫하는 거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유입 많아지면 오르던데?? 유입 생기면 앨범포카도 오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유입 많아지면 시세 올라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리는 앨범깡 다들 많이해서 앨범포카는 인기멤도 별로 안비쌈 절판된건 비싸고 앨범을 미친듯이 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예전 건 올라가고 최근 건 떨어지는 듯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무리 생각해도 라이징썬의 하이라이트는 슬로우다운임
22:24 l 조회 1
리센느 노래중에 재평가 되야될 노래라고 생각되는거 있음?
22:23 l 조회 1
내 최애 좀 이용하지마라(지금플모름)
22:23 l 조회 1
정송박 잘생겼다
22:23 l 조회 1
장기하 윤가이 유투브 댓글에서 남자들은 20대 여자들이 여자로 느껴지지 40대 여자들은 여자로 안느껴진다는 글을 보고옴
22:22 l 조회 1
제베원 웅성즈 전광판
22:22 l 조회 1
예쁜남돌이 좋음
22:22 l 조회 1
다음엔 걍 국내 말고 일본콘 갈래6
22:22 l 조회 11
내돌 소속사야 오타 좀 그만낼때도 되지 않았니?
22:22 l 조회 7
와 씨바 𝙅𝙊𝙉𝙉𝘼 잘생긴 남자 봄
22:22 l 조회 29
정보/소식 2026 북중미월드컵 아시아선수 평점 TOP10.jpg
22:21 l 조회 25
성호 이런 거 너무 잘 어울림
22:21 l 조회 5 l 추천 3
월드컵 이때 진짜 어떻게 했냐
22:21 l 조회 11
드림이 좋다!!!!!!!!!!!!!
22:20 l 조회 9
이렇게 돈 안 쓴 아이돌 뮤비는 처음봄1
22:20 l 조회 63
뭔가 세정이 아이오아이 현역 때랑 뭔가 달라보여1
22:20 l 조회 26
127 서로 조롱하는거 웃겨서 토할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
22:20 l 조회 30
왜 서양팬들은 일부러 피부거칠게보정한거를 좋아하는거야??1
22:20 l 조회 21
라이즈 헤메코 ㄹㅇ 미친것같음7
22:20 l 조회 105 l 추천 5
버블 재결제 오류 떴는데 도와줘 ㅠㅠ
22:19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