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춤 얘기는 내가 잘 모르니까 그런 건 모르겠고 프라우드먼 처음 시작할때 모니카쌤 보고 그냥.. 난 죽었음
아니 진짜로 미친것같아(내가 미치겠다는 거
어떻게 사람이 저러지? 저 사람 존재 하나로 다 압도당한 기분이 드는게 처음이라 와..
| 이 글은 4년 전 (2021/9/15) 게시물이에요 |
|
일단 춤 얘기는 내가 잘 모르니까 그런 건 모르겠고 프라우드먼 처음 시작할때 모니카쌤 보고 그냥.. 난 죽었음 아니 진짜로 미친것같아(내가 미치겠다는 거 어떻게 사람이 저러지? 저 사람 존재 하나로 다 압도당한 기분이 드는게 처음이라 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