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1724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4
이 글은 4년 전 (2021/9/17) 게시물이에요
지금 건물도 같이 쓰고 있고ㅋㅋㅋㅋ 걍 이름만 같고 독자적으로 활동할 것 같은데 이름 뭘로 바뀔지 궁금함ㅋㅋㅋㅋ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새로운 합병 법인의 사명과 세부 합병 절차는 추후 공개할 계획이다. 라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크래커 넘 귀여운 이름인데 두고가기 아깝ㄷㅏ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력은 그대로일거같음 페이브랑 합병한것도 본부 나눠서 하고있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걍 3본부 나오는 듯 지금 플엠도 본부 층 다르게 쓰고 있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건물 외벽에 붙어있던 간판만 바꾸면 될듯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 그것만 바꾸고 그대로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다들 어디서보고 플엠으로 바뀌는거라고 하는거지 기사는 이렇게 떴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잘 모르는 사람들 있는것 같아서.. 이름 플엠으로 바뀌는거 아님 플엠도 이름 바뀌는거야 통합해서 아예 새로운 레이블 이름으로 나오는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름 궁금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카카오 개꿀이네 간판만 바꾸면 되고..
가성비 합병..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플랜에이 페이브 합병하고 나서도 1본부 2본부 나눠서 해가지고 플엠 크래커 합병도 그냥 이름 바뀌고 3본부 생기는 구나 그런 느낌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합병하면 같은 소속사라고 볼순있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합병하면 같은 소속사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고마워 헷갈려서!!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 건물도 같이 쓰고있었구나 몰랐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망 돌 아 놀자 이거 진짜 주어 궁금하다
23:20 l 조회 1
김지웅 개잘생겼다
23:20 l 조회 1
남자 엑셀 홈마생긴거 아는사람 ㅋㅋㅋㅋㅋ
23:20 l 조회 1
걍 사과문보니까 몰랐나싶음
23:19 l 조회 1
패션이랑 레드레드는 정말 명곡이시다
23:19 l 조회 1
보통 무료소통이랑 유료소통 둘 다 빈도 비슷한가
23:18 l 조회 4
태래한테 코 맞고 개죽이되는 챌린지 해달라하자
23:18 l 조회 3
해외팬입장이면 영어가능멤 영통 문턱이 낮으려나
23:18 l 조회 4
축구 목뇨일이야 금요일이야?7
23:17 l 조회 14
젠더리스까진 아니고 우리나라 남돌이 이런 멤버 나오면 반응 어떨까?4
23:17 l 조회 42
알디원 조우안신 진짜 장남인거 티난다ㅋㅋㅋㅋ1
23:17 l 조회 9
변우석 이번 팬미팅 티켓팅 해본사람
23:17 l 조회 6
여행 유튜버 추천해줄 사람!1
23:17 l 조회 11
동접자수가 10만명이 넘어가면 보통 채팅창 속도가 엄청 빠른가? 모든 분야에서 다 적용되는건가?1
23:16 l 조회 6
얘들아 너네 최애 진지하게 adhd라고 확신해본적 있어???2
23:16 l 조회 26
원빈이랑 시온 생각보다 더 친한가보네8
23:16 l 조회 86 l 추천 1
지디 미감 진짜 무슨일임:;;1
23:16 l 조회 63 l 추천 1
사과문 보면 걍 몰랐던 거 같기도..?12
23:15 l 조회 127
드림이들 팬미팅 뭐 타고가?18
23:15 l 조회 32
미국 역사 250년 기순도 명인 씨간장 360년
23:15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