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1722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인피니트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49
이 글은 4년 전 (2021/9/17) 게시물이에요
http://naver.me/5dxrVlBr
대표 사진
익인1
와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플레이엠은 회사이름이 몇번이나 바뀌는거얔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에?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갑자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플엠 이름 또 바뀌냐곸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갑자기요..? 근데 애초에 같은 건물이긴햇음ㅋㅋㅋ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머선일이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뭐요?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갑자기 서로 택배 이름 섞인거 생각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플레이엠도 카카오 소속이였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Yes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옹 첨 알아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플엠이 카카오 지분 100이였을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와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플엠 이름 또 바뀌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둘다 카카오 자회사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세상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ㄴㅇ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에이핑크는 소속사 이름만 몇번 바뀌는 … 읍읍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위클리도 여기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맞아 플레이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플엠 이름 또 바뀌는 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원래 로엔에서 페이브-크래커로 분열했었는데 다시 합치나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합쳐있던걸 분리했다 다시 합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뭐여 걍 로엔이잖아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어머..플엠 이름 또 바뀌네?ㅋㅋㅋㅋㅋㅋ애초에 같은 건물 쓰고있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플레이엠 또 이름 바뀌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은 뭘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뭐지 원래 같은 회사? 건물??로 알고있어서 뭔가 별로 안놀라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근데 어차피 건물도 층만 달랏지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플엠ㅋㅋ 대체 이름이 몇번바뀌는건짘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원래 같은 회사 아님??? 건물도 똑같지 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건물은 같은데 회사는 달랐어
뿌리 자체는 둘다 로엔이긴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왜 자꾸 이랬다 저랬다 왔다리갔다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 외동이라 좋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이럴검 페이브랑 합칠때 다같이 합치지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외동 덥즈 아쉽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원래 같은 모회사 아니엇남 별로 안놀라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로엔으로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앗..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원래 하나였던걸 분리했다가 또 합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얘들아 로엔이 카카오 자회사였는데 플엠/크레커 이렇게 나뉘었다가 이번에 다시 합친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댓글 보고 이해한건 이거인데 아니면 알려쥬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응응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로엔이 카카오랑 합병 뭐시기 그런거 되는 과정에서 남자연습생 데리고 나온게 크래커 여자연습생 데리고 나온게 페이브였음 근데 페이브는 이름 바뀌고 바뀌고 그래서 플레이엠 된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근데 에이핑크 원래 에이큐브 아니었어? 에이큐브가 페이브로 명칭이 바뀐건가 큐브라인이다 뭐다 얘기 엄청 많았었잖아 데뷔 초반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게 페이브랑 합병된 그런거일걸? 그래서 플레이엠이 된거 에이큐브 맨첨에는 큐브 레이블같은 회사였던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에이큐브를 로엔이 인수해서 플랜에이가 되고 로엔을 카카오가 인수하고 레이블이었던 페이브랑 합병하면서 플레이엠된거야! 페이브는 에이핑크 회사가 아니라 플랜에이랑 합병한회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와 진짜 많이 합병하고 이름도 많이 바뀐거네.. 알려줘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알고있었음..이미 업계는 다알더라 합병한다고 계속 얘기 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로엔이 페이브랑 크래커나눠지고 플랜에이랑 페이브합쳐서 플엠됐다가 이제 크래커까지 합친다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웅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외동 좋았는데.. 뭐 앞으로도 하던대로 애들한테만 잘해주면 됨 합병도 윗선들 얘기지 아래 스텝들은 그대로일거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ㄴㅇ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엫……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회사 이름 어떨지가 젤 궁금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일만 지금처럼만 해주면 돼...........크래커 아숩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플엠 이름 또 바뀌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그럼 이름도 바뀌는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에이큐브는 사명을 몇번이나 바꾸는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이름 바뀌는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저기..플레이엠은 에이핑크들도 플랜에이로 부른 적 많다고요..이번엔 또 뭐로 바꾸는 거예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플엠은 진짜 많이 병합되고 나눠지고 그러네 로엔 전에도 연습생 얘기 들어보면 계속 변했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플엠아.. 교장 선생님 또 바뀌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상관 없는데 외동 아쉽다ㅠㅠㅠ 외동아들 좋앗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대체 왜..?크래커는 걍 냅두지 굳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정들었는데..과자라고 부르는거 얼마 안남았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헐 어제 인티에 인기 남돌 소속사 이름 바뀐다고 펑 왔는데ㅋㅋㅋㅋㅋㅋ 본 사람 있나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유명한 아이돌이 가족인 사람들 부럽다
17:17 l 조회 1
포카의 악마인 돌 추천해줭
17:17 l 조회 4
근데 정국 초록글 정국이랑 팬도 장난치는거아니야?
17:16 l 조회 8
트위터 #ㅈ.야놀자 알아? 아닠ㅋㅋㅋ검색하니 ㄹㅈㄷ인긴하다1
17:15 l 조회 29
지금 러닝하러 간다 만다7
17:13 l 조회 45
엔시티 컨셉 진짜 다르고 다양하다고 느낀게 위시 연차에 엔시티 보스랑 레귤러 했다는거 듣고2
17:13 l 조회 56
메시 오늘 pk실축 안했으면 월드컵2경기연속 해트트릭이었어ㅋㅋㅋㅋ
17:13 l 조회 10
하루종일 정승환이 부른 입춘만 듣고 있음....1
17:13 l 조회 18
오늘 날씨 하나도 안더운거 맞지?9
17:13 l 조회 63
은석 원빈 앤톤은 조합명이 뭡니까23
17:12 l 조회 112 l 추천 5
용병 구하는 애들 왤케 국내 선예매가 만능인줄 알지?6
17:12 l 조회 68
보통 남돌 노래7
17:11 l 조회 85
익들 본진은 팬싸 몇명 뽑음??4
17:10 l 조회 22
칼국수 남은 국물에 죽해먹기 vs 닭볶음탕 남은 국물에 볶음밥해먹기8
17:10 l 조회 40
호모분들은 자아가 풍자수준으로 비대한듯 7
17:10 l 조회 75 l 추천 1
라이즈 이제 포토이즘 프로네2
17:10 l 조회 83 l 추천 2
하투하 노래 잘 모르겠었는데
17:10 l 조회 16
조규성 팔뚝실화야2
17:10 l 조회 159
데못죽이 현실고증 진짜 개쩌는거 같긴 함 (feat.화이트워싱)3
17:09 l 조회 96
킬잇 보는데 2화 뭐임? 1라운드 후반전은 어디 가고 갑자기 결과발표지
17:09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