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1946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8
이 글은 4년 전 (2021/9/18) 게시물이에요
나 탈색 4번짼데 머리카락 절반 됨..... 

원래 머리숱 개많은데...
대표 사진
익인1
내 본진멤은 탈모보다는 머리가 뜯겨나간다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ˋˏ와ˎˊ˗ 미용실에서 노란색 머리카락 뭉텅이 보고 뭔가 했어 그게 내 머리카락일 줄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본 개많이해도 머리숱 개빽빽........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함이 어떻게 되십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최애 그래서 앞머리 피스 하고다녔어ㅠ 탈모는 모르겠고 머리 끔ㅎ겨서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라리 개털이 나늘지도..? 감을 때마다 내 손에 쥐어지는 머리카락 뭉텅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서 내 최애는 앞머리 피스해써ㅠ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탈모는 아닌데 아프다고 쉬어가긴 하드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머리가 일단 다 끊겨...내 본 뒷머리 쥐가 파먹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신기함 밑에야 피스로 커버 가능하겠는데 헤어라인이나 가르마라인 두피?도 빼곡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탈색 많이해봤는데 딱히 탈모가 오진 않드라 머리털은 개털되지만...그리고 머리 짧으면 나름 관리하기 쉬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첨부 사진지민이... but 머릿결은 안 좋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 분은 머리결도 좋고 빽빽하신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첨부 사진찜푸라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미치겧넼ㅋㅋㅋㅋㅋ기여웤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삽살개시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ㅑ케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진짜 빽빽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피의 고데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머리가 뚝뚝 끊기더라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약먹기도 한다던데 고생이야 정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애는 한동안 혼자 머리 못감을 정도여서 샵가서 감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애 키위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5년째 백금발 유지하는데 머리 끊기는거 빼면 숱은 별로 차이없던데 숱 많은 돌이면 ㄱㅊ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머리에 좋은 영양제 케어 다 하니까 머..
머릿결은 몰라두 두피에 대한거는
엄청 노력하는거같애 샵에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ㅁㅈㅁㅈ 탈모보다 머리가 끊어져서 숱 없어보임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탈모는 모르겠고 머리 빗으면 스트링치즈처럼 늘어남...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숱은 많은데 끊기더라 ㅠㅠ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앞머리 특이하게 잘랐네 했는데 끊긴거였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전에 김희철이 탈색?염색 많이 해서 머리 안좋다고 한것같은데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탈모 와… 아이돌 중에 머리 심은 사람 꽤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탈모 있는 돌들 꽤 있던데 머리 심거나 관리하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헐 그정도야? 탈색이? 한번도 안해봤는데 하고싶어도 묭실에서 나는 인형모발처럼 너무얇다고 정하고싶으면 옴브레하라함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티엠아지만… 버닝썬 그놈 보니까 머리 엄청 빠지던데.. 예전에 백금발 한다고 탈색이랑 염색 겁나 많이 했었는데 한 3년 뒤에 예능 나온거 보니까 머리 많이 줄었었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오겜 깐부 할아버지' 오영수, '강제추행 혐의' 무죄 확정…대법원 상고 기각
15:43 l 조회 1
스키즈들아 bbq 필릭스 치킨 언제 나온대?
15:43 l 조회 1
진심 인티에 내돌 정병들 중에 조합정병이 제일 정병 탑급같음
15:43 l 조회 1
아니 왜 자꾸 옌스 가지고 저럼?1
15:42 l 조회 8
유준이 회전목마랑 동물들 무서워서 울면서도 하이파이브는 해주는 거 진짜ㅋㅋㅋ
15:42 l 조회 8
조규성 더 보고싶었는데
15:42 l 조회 9
한동훈 꼴보기 싫음
15:41 l 조회 4
필릭스 주근깨 넘 매력있는거 같은데 분장아니고 찐이지?7
15:41 l 조회 19
ㅌㅇㅌ는 김민경 편집자한테도 그렇고 찰스엔터한테도 그렇고5
15:40 l 조회 58
축협 시선돌리기할꺼면 여론을 좀 보지4
15:40 l 조회 29
OnAir 7년??????????
15:40 l 조회 20
아시안게임 아시안컵6
15:40 l 조회 26
ㅍㅁ 돌판 조합에 집착하는거 너무 신기함…7
15:39 l 조회 49
미야오 안나는 이국적으로 예쁜거야 아니면 동양적으로 예쁜거야? 2
15:39 l 조회 38
귀엽게 생긴 여돌들은 추구미가 얼굴이랑 다른게 많은듯5
15:39 l 조회 26
근데 옌스 까는거 ㄹㅇ 축협 지령(?) 명보시선돌리기? 같은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12
15:38 l 조회 66
OnAir 김건희 7년 선고4
15:38 l 조회 49
옌스 깔수록 더 창피함 진짜1
15:38 l 조회 39
리센느 리트와 메트 캐릭터가 웃김ㅋㅋㅋㅋㅋ1
15:38 l 조회 60
김민경 편집자는 왜 갑자기 뜬거야?10
15:38 l 조회 8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