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1946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8
이 글은 4년 전 (2021/9/18) 게시물이에요
나 탈색 4번짼데 머리카락 절반 됨..... 

원래 머리숱 개많은데...
대표 사진
익인1
내 본진멤은 탈모보다는 머리가 뜯겨나간다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ˋˏ와ˎˊ˗ 미용실에서 노란색 머리카락 뭉텅이 보고 뭔가 했어 그게 내 머리카락일 줄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본 개많이해도 머리숱 개빽빽........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함이 어떻게 되십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최애 그래서 앞머리 피스 하고다녔어ㅠ 탈모는 모르겠고 머리 끔ㅎ겨서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라리 개털이 나늘지도..? 감을 때마다 내 손에 쥐어지는 머리카락 뭉텅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서 내 최애는 앞머리 피스해써ㅠ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탈모는 아닌데 아프다고 쉬어가긴 하드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머리가 일단 다 끊겨...내 본 뒷머리 쥐가 파먹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신기함 밑에야 피스로 커버 가능하겠는데 헤어라인이나 가르마라인 두피?도 빼곡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탈색 많이해봤는데 딱히 탈모가 오진 않드라 머리털은 개털되지만...그리고 머리 짧으면 나름 관리하기 쉬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첨부 사진지민이... but 머릿결은 안 좋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 분은 머리결도 좋고 빽빽하신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첨부 사진찜푸라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미치겧넼ㅋㅋㅋㅋㅋ기여웤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삽살개시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ㅑ케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진짜 빽빽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피의 고데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머리가 뚝뚝 끊기더라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약먹기도 한다던데 고생이야 정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애는 한동안 혼자 머리 못감을 정도여서 샵가서 감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애 키위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5년째 백금발 유지하는데 머리 끊기는거 빼면 숱은 별로 차이없던데 숱 많은 돌이면 ㄱㅊ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머리에 좋은 영양제 케어 다 하니까 머..
머릿결은 몰라두 두피에 대한거는
엄청 노력하는거같애 샵에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ㅁㅈㅁㅈ 탈모보다 머리가 끊어져서 숱 없어보임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탈모는 모르겠고 머리 빗으면 스트링치즈처럼 늘어남...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숱은 많은데 끊기더라 ㅠㅠ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앞머리 특이하게 잘랐네 했는데 끊긴거였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전에 김희철이 탈색?염색 많이 해서 머리 안좋다고 한것같은데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탈모 와… 아이돌 중에 머리 심은 사람 꽤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탈모 있는 돌들 꽤 있던데 머리 심거나 관리하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헐 그정도야? 탈색이? 한번도 안해봤는데 하고싶어도 묭실에서 나는 인형모발처럼 너무얇다고 정하고싶으면 옴브레하라함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티엠아지만… 버닝썬 그놈 보니까 머리 엄청 빠지던데.. 예전에 백금발 한다고 탈색이랑 염색 겁나 많이 했었는데 한 3년 뒤에 예능 나온거 보니까 머리 많이 줄었었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본인표출경우의 수 남은 경기 분석-2
14:25 l 조회 17
이강인빼고 필드에서 한발자국만 움직이면
14:25 l 조회 8
32강 모로코 네덜란드는 너무 불운하네
14:25 l 조회 7
32강 올라가면 몇몇 열심히 한 간절한 선수들한테 좋은거긴한데
14:25 l 조회 9
축구행정 저 댓글 왜저렇게 웃기지 ㅋㅋㅋㅋ1
14:25 l 조회 16
이대로 축협 안 바뀌면 홍명보가 다음 월드컵도 감독 할 확률 높아?
14:24 l 조회 10
일본 브라질이랑 상성 좋은데 왜 자꾸 떨어질거라고1
14:24 l 조회 13
익들은 스밍용 공기계 어디서 사?
14:24 l 조회 6
그 나은이 아빠분도 국대셨어?5
14:24 l 조회 46
키 174에 바지 100cm 짧을까 로우라이즈이긴 해1
14:23 l 조회 20
솔직히 선수탓을 안하는게 아니라9
14:23 l 조회 60
히딩크가 대단하다고 생각하는 점
14:22 l 조회 22
지금 화를 더 돋구는거 2개2
14:22 l 조회 59
축협에서 해외감독 국내로 바꾸려고한건 2006부터 유구했음
14:22 l 조회 38
홍명보 보면 32강 갈 자격 없어보이는데 이강인 힘들어하는거보니까
14:21 l 조회 32
32강부터는 무조건 지면 바로 떨어지는거임?3
14:21 l 조회 82
경우의수 저거 오늘경기들이 그나마2
14:20 l 조회 94
와우 알고리즘이 이거 뜸1
14:20 l 조회 21
앤톤이 형들덕분이래6
14:20 l 조회 85 l 추천 6
20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것....
14:20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