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기대 했는데 그냥 좀 그랬어 ㅋㅋㅋㅋㅋㅋ ㅠ 그렇다고 아예 노잼이라는 건 아닌데... 음 그냥 내 감상평은 이 정도...? 이제 추석 연휴니까 시간 떼운다 생각ㅎㅏ고 보면 괜찮을 수도 있음 ㅎㅎ..
| 이 글은 4년 전 (2021/9/19) 게시물이에요 |
|
좀 기대 했는데 그냥 좀 그랬어 ㅋㅋㅋㅋㅋㅋ ㅠ 그렇다고 아예 노잼이라는 건 아닌데... 음 그냥 내 감상평은 이 정도...? 이제 추석 연휴니까 시간 떼운다 생각ㅎㅏ고 보면 괜찮을 수도 있음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