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2853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인피니트 엔시티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8
이 글은 4년 전 (2021/9/25)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태형이가 뭘 하든 쿵짝 제일 잘 맞춰줌

[잡담] 방탄 뷔가 알엠 엄청 좋아하는 이유 | 인스티즈

[잡담] 방탄 뷔가 알엠 엄청 좋아하는 이유 | 인스티즈

[잡담] 방탄 뷔가 알엠 엄청 좋아하는 이유 | 인스티즈



둘이 감성도 되게 잘 맞음 (둘 다 ENFP)

[잡담] 방탄 뷔가 알엠 엄청 좋아하는 이유 | 인스티즈

[잡담] 방탄 뷔가 알엠 엄청 좋아하는 이유 | 인스티즈

[잡담] 방탄 뷔가 알엠 엄청 좋아하는 이유 | 인스티즈


같이 만든 자작곡에서 둘 감성 되게 잘 드러난다구 생각!

요건 녹음현장



입맛도 비슷함

[잡담] 방탄 뷔가 알엠 엄청 좋아하는 이유 | 인스티즈

[잡담] 방탄 뷔가 알엠 엄청 좋아하는 이유 | 인스티즈

[잡담] 방탄 뷔가 알엠 엄청 좋아하는 이유 | 인스티즈


남준이 형이 너무 죠음...❤️‍🔥

[잡담] 방탄 뷔가 알엠 엄청 좋아하는 이유 | 인스티즈

[잡담] 방탄 뷔가 알엠 엄청 좋아하는 이유 | 인스티즈



오피셜로 뽀뽀 두 번이나 해주고/받은 태형이와 남준이로 마무리 ㅎㅎ

[잡담] 방탄 뷔가 알엠 엄청 좋아하는 이유 | 인스티즈

[잡담] 방탄 뷔가 알엠 엄청 좋아하는 이유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ㄱㅇㅇㄱㅇㅇ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네시즈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귀여웡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알엠 엔프피여???? 뷔는 엔프피 느낌인데 알엠 엔프피인거 왤케 의외짘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엔프피 ㅋㅋㅋㅋ 첨에 인프피 나왔었는뎅 다시 했는데 엔프피 나왔다구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둘이 진짜 다른듯 비슷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알앤뷔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알앤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김태형 ㄹㅇ 엔프피 그 자체… 남준이는 약간 사이에 걸친거 같아서 저 관계성이 더 웃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너무좋아 이 관계성 감성몬주알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진짜 귀엽닼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귀여워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진짴ㅋㅋㅋㅋㅋ첨 보는데 잘 논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알앤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둘다 넘 사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둘 다 너무 ㄱ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대형 강강쥐들이얔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약간 아들같이 귀여워함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알앤뷔 진짜 약간 아빠와 아들 같음 너무 좋아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너무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귀여워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육아킹 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김남준 다정 유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너무 귀엽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귀엽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GIF
첨부 사진이거 봐라 개겹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둘이 너무 귀여워 ㅠㅠ 진짜 남준이가 태형이 귀엽고 엉뚱함 되게 잘받아줌 ㅋㅋㅋ 감성도 비슷하고 둘만의 그 감성이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귀여워 내새꾸들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so cute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adorable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m…mine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휴 이건 정정할게 내가 넘 갔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30초 동안 행복하셨나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따흑 반성하고 잇읍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ㄱㅇㅇㄱ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저렇게 사랑스러울 수 있다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둘이서 쪼개먹고 나눠먹는거 너무 귀엽다ㅠㅜㅠㅜ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너무 귀여워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 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하아아앙ㅜㅜㅜㅜㅜ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ㄱ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육아야 완저누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ㄱㅇㅇ 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ㄱㅇㅇㄱㅇㅇ 둘다 너무 귀여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ㄱ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악우누우 귀여워 죽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ㄱ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남준이 안조아하는 사람이없지 ㅜㅜ ㅋㅋㅋㅋ 금데 정국이는 선망의 대상이라면 태형이는 우리형 짱조아! 이거같아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잇몸 마른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커여워 죽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ㄱㅇㅇㅜㅜㅜ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ㄱㅇㅇㄱㅇㅇ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아 진짜 김남준 힘세고 잘놀아주는 동네 형아 같아ㅋㅋㅋㅋㅋㅋ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ㄱ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와... 같이 있는 움짤 보니까 둘다 키 크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떼잉~ 저 김형제들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
어여 숨기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아 힐링이야 증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방탄은 아무렇게나 멤버 둘을 따로 묶어봐도 관계성이 너무 좋아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네시즈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징짜 ㄱㅇㅇ ㄱㅇㅇ ㄱ ㅇㅇ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아 근데 진짜 잘 받아준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쏘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뭐?! 알엠님 ENFP야?!?!?!?!?!?!?!?! 되게 IS뭐시기일 거 같았는데 ENFP?!?!?!?!?!?!?!??!?! 같은 ENFP로써 당황스럽다. 오마이갓. 무계획 무념무상 ENFP중에서 저런 리더상이 나오다니… 저렇게 리더쉽 있고 묵묵하게 팀원들 지지해줄수도 있구나… 배워갑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하... 결혼 누구랑 하지 오늘도 고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뭘 고민해; 마텔이랑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개웃기닼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엥뿌삐 아가들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ㄱㅇㅇㄱ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첫번째 영상 끝부분에
몰라 그냥 받아줘야할 것 같아
이거 너무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벤투 감독 다시 돌아와라,,,,
11:39 l 조회 1
놀티켓 ㄹㅇ 1계정 1기기만 티켓팅 가능해?
11:39 l 조회 1
본인표출의무교육 시키는게 정상이고 그걸로 제왑이 정상이라니깐 올려치기라네 ㅋ1
11:36 l 조회 54
10년 전이랑 똑같다
11:36 l 조회 21
진짜 술은....중독급으로 마시면 늙는듯3
11:36 l 조회 23
OnAir 뉴질랜드는 럭비나 하자
11:34 l 조회 6
제왑회사빠들 진짜 너무 싫다..ㅋㅋㅋ7
11:34 l 조회 119
수영이가 키우는 말 줠라 안듣는 앵무새
11:34 l 조회 31
위시 노래 새로 나온거 뭐임10
11:33 l 조회 98
덕질 줄이고싶다 하는애들 주식추천~!!!2
11:33 l 조회 52
인피니트 성규 이트윗 개웃겨ㅕ4
11:33 l 조회 24
나 비주얼로 유명한 웬만한 연예인들 실물로 다 봤는데2
11:33 l 조회 82
인스타 들어갔다가 보넥도 월드컵 송 챌린지 자만추했는데
11:33 l 조회 43 l 추천 1
OnAir 모하메드 살라 고오오올
11:33 l 조회 8
얘들아 초밥 시켰는데 불닭볶음탕면 그냥 그대로 먹을까 불닭냉면 만들까7
11:32 l 조회 66
탐라에서 자만추한 앤팀 티셔츠 굿즈 ㄹㅇ 당황스럽다.........3
11:32 l 조회 150
뉴진스 민지도 뭐 자퇴권유 받았었다지않았나?4
11:32 l 조회 61
아니 학교공부 다 시키고 내신관리한다는건 칭찬할만한거 아닌가3
11:32 l 조회 39
베이코리언즈 아는 익들2
11:31 l 조회 47
아 올리브영 갔다가 부모님 부당한대우 받아서 컴플레인 본사에 넣었는데2
11:31 l 조회 7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