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3575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7
이 글은 4년 전 (2021/9/30) 게시물이에요
제가 방금, 뭘 들었냐? 밤공기를 들었습니다 근데 그의 보이스 굉장히 달콤하다 혹시 다른 솔로곡이나 커버곡 있으십니까? 꼬옥 있었으면 좋겠는데....
대표 사진
익인1
크 밤공기를 듣고 오다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Hard for me 이것도 좋급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목부터 아름답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Hard for me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꼭 일빠따로 듣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도영 기걷시 꼬옥 들어주면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바지 기걷시를 불렀다니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엡아 나 이 노래 좋아하는데 왜 생각도 못했지 끼야아아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커버곡은 유튜브에 도영 커버곡 검색하면 영상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좀 있으면 유미의 세포들 ost도 나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내가 1등으로 들을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도영이 올해 생일에 한 브이앱 정말 추천드려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브이앱까지 섭렵하는 나,, 멋있다 고마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언젠지 모르지만 곧 나올 윰세 ost like a star⭐️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억했다 이거..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가릿..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도잉이 bad 커버 좋아했으 근데 이남자 뭔 노래를 불러도 다 잘불러서 유투브에 도영 커버곡 쳐서 다 듣는거 추천... 이남자명창토끼아닐리없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토끼군아,,, 이것도 맘에 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바! 들어가자마자 밤공기야! 오바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해찬이랑 같이부른 매니악
백현이랑 같이부른 인형
로코베리랑 같이부른 헤어지지말아요 우리
너무 좋아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이 댓글 왜 안 뜸 다 들어보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름에게랑 레인 커버도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도영이 생일브이앱때 불러준 일본곡도 좋고 나도 bad도 좋아했고 브리딘이랑 이름에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불러준 노래가 많네.. 성실아이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 도영이 노래에 진심이야.. 최고야 도영이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곧 나올 윰세 ost...💚 갠적으로 이름에게 커버 좋아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옥케이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는 마음을 드려요 좋아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커버 개많긴한데
Pretender
생일때 브이라이브에서 불러준건데 진짜 미쳤어 ㅠㅠ
가사도 너무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거 말고는 라디오에서 불렀던 아이유의 이런엔딩 !! 도영이가 이런 감성을 진짜 잘불러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Hard for me 는 위에 있군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mine이 없다니 이거 필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make up이랑 bad도 좋아....짧게 부른거지만 웬디 노래 불렀던 것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가 하이라이트 모아진 링크 가져왔어 .. 꼬옥 봐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리아나그란데 - breathin 커버한거 꼭 들어주십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글고 복면가왕에서 부른 뷰티풀도 좋아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2:45 커버한 것도 좋구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다 부른건 아니지만 웬디 when this rain stops 대박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트위터에서 맨날 피부색으로 시비거는거 황당하네
16:37 l 조회 2
익들아 이렇게 들어있음 무조건 산다 하는 앨범 있어?1
16:37 l 조회 11
나솔 안본사람에게 한 기수만 추천한다면?2
16:36 l 조회 10
하 모르겠다 방학 그냥 알바로 읍뺑이 친다
16:36 l 조회 7
혹시 원빈님 이 사진 원본이 뭔가요..?3
16:36 l 조회 21
얘들아 일 그만두지마8
16:35 l 조회 99
요새 영화관 영화 재밌는거 뭐 있음?5
16:35 l 조회 17
씨유 라이즈빵 사봄ㅋㅋㅋㅋㅋ 4
16:34 l 조회 80
30대인데도 화농성여드름이고 뭐고 다 나는거면..진짜 밀가루 줄여야 하나7
16:33 l 조회 63
백수일땐 직장인 하고 싶어 직장인일땐 백수하고 싶어2
16:33 l 조회 38
올영가서 패드살껀데 좋은거 추첨좀해주라요1
16:33 l 조회 11
테런이 돈 벌려고 작정했구나 진짜3
16:32 l 조회 51
핸드폰을 가지게 된 이후에 처음으로 번호를 바꿨음1
16:32 l 조회 22
영화관 광고에서 조이 나오는데 기분이 좋더라4
16:31 l 조회 34
하이브에 슴출신 많아??12
16:30 l 조회 104
하투하 탑백에 4곡있네1
16:30 l 조회 51
방시혁 구속되나4
16:29 l 조회 188
오늘 날씨 완전 조이 안녕 날씨다
16:28 l 조회 24
놀티켓 동접 안 되는 게 다른 기기로 로그인하면 튕겨?7
16:27 l 조회 48
ㅎㅌㅎ노래 처음으로 불호다..5
16:26 l 조회 1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