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4318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
이 글은 4년 전 (2021/10/05) 게시물이에요

어릴 때 들었던 건데 

아마 선덕여왕 팬영상같은 거에 쓰인 노래였지싶은데

남자랩이 분명히 있었거든? 근데 이지혜 - love me love me인 줄 알았는데

랩이 없어ㅠㅠ love me love me랑 노래 내용은 비슷했던 거 같은데ㅠ

여자노래에 남자랩 있었던 노래인데 음도 기억 안 나고 가사도 기억 안나ㅠ

대표 사진
익인1
목소리는 이지혜 같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ㅠㅠ 그래서 love me love me라고 생각한 건데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샵 - 스위티 < 이거 한번 들어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 이거 아녀ㅠㅠㅠ 그래도 고마버ㅠㅠ 노래 좋다ㅋㅋㅋㅋ 남자 한명 여자 한명이었는데 남자랩이 그냥 그때그시절 감성으로 아주 쬐끔 끈적했던 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 번 찍어볼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쿨- 운명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억 들어봤는데 이거 아녀ㅠㅠㅠ 고마버 그래도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찾는 노래랑 분위기 제일 비슷해 그냥 이거라고 하고 싶을 정도로 제일 비슷한데
혹시 이건데 내가 기억을 못하는 게 아닐까 진심 그정도로 분위기 겁나 비슷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고마워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앜ㅋㅋㅋㅋㅋㅋ그러면 다행이야 혹시 비슷한거 발견하면 더 가지고 와볼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비쥬 노래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Love love나 누구보다 널 사랑해 들어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금 뭔 경기중이야?
16:28 l 조회 1
ㅇㅈㅎ도 별로인게그동안 가만히 있으면서 한마디도 안하고 있다가 월드컵 다 끝나니까 이제서야 갈! 하는 것도 웃김
16:28 l 조회 1
홍명보는 딱 이게 팀이야? 까지만 하고 관뒀어야 됐음
16:28 l 조회 1
잘먹고 열심히 운동하면서 관리하는게
16:28 l 조회 4
잘생기고 무대 잘하는데 사람들이 잘 모르는 남돌 누구있어?
16:27 l 조회 5
코르티스때매 아사이볼 먹어보고싶아짐 ㅜ 맛잇어??
16:27 l 조회 5
방송사들 진짜 돈독 오른거 같음 ....5
16:27 l 조회 86
미나미 기모노 개예쁘네
16:25 l 조회 73
축협은 뿌리부터 뽑아서 개혁해야됨1
16:24 l 조회 15
와이지랑 테디네 요즘은 돌들 활동 많이 시켜?1
16:24 l 조회 19
정보/소식 대한축구협회에 대해 일갈하는 이재명 대통령 X3
16:24 l 조회 158
ㅁㅈ 인기글 보고 생각난건데 우리가
16:24 l 조회 59
정국은 라방 아직도함???1
16:23 l 조회 146
콜티스 이번년도 안에 한 번 더 컴백할 것 같애??2
16:22 l 조회 26
라이즈 투표 했어요🍀13
16:22 l 조회 64 l 추천 10
근데 서바데뷔조팬들 탈락멤들 까는거 언제까지 감?13
16:21 l 조회 53
OnAir 스테이씨 오늘 착장 진짜 아이돌깔
16:21 l 조회 5
김부장 시청률 15프로 넘었다는 소식에 올라온 윤경호 인스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6:21 l 조회 170
OnAir 정국이는 라방하는게 휴식이래1
16:21 l 조회 67
아니 보플 위에화 올리 아는 사람 비엘 드라마 찍은거 1
16:21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