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4373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방탄소년단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43
이 글은 4년 전 (2021/10/05) 게시물이에요

[잡담] 나비스 퀄링 개예쁘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헐 왤케 예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거 게임회사한테 외주맡긴걸까 라는 생각 하면서 봄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검은사막 재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러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개웃갸 나비스는 이렇게 만들어 놓고 아이 에스파는 왜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장난 아닌데 코 짱얇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비스 에스파 합류하고 아이 에스파 다 탈퇴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탈퇴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비스 따로 솔로 데뷔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쯤되면 싱크 아웃 어쩌싱가 진짜 맞는 말인거 같단 생각이 들려구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싱크 아웃 어쩌싱가가 무슨 내용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싱크아웃 돼서 아이에스파 옷 같은 외형 안바뀌는 거라고 ,, 뭐 앞으로 점점 실물 같아질거라는 말 있던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Wow,, 그렇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대박이다 야 나 이사진 들고 성형외과 가도 되냐 진짜 와 대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퀄 차이 너무 심한거 아니냐고욬ㅋㅋㅋㅋ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이유랑 송혜교 닮앗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렇게 생긴 사람 언젠가 스엠에서 데뷔하려나..? 딱 스엠상임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얘 누구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와 개이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뮤비 보다가 너무 예뻐서 놀람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뿌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뭐여 내가 알던 나비스가 아닌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얘들아 이 머리 하려면 미용실 가서 파마 뭐해여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s컬?? 굵은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땡큐!! 아바타 사진 들고가서 머리하는건 또 첨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 근데 얼굴만 대충 가리면 그냥 찐 사람이라고 생각할듯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얼굴 가리고 이대로 해달라고하면 될것같아 아무도 아바타인지 모를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컬??? 근데 나는 맨날… 아주머니스탈..?됐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없는데 머리 개이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용실은 잘하는곳으로 가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사진 들고가서 보여주면 최대한 맞춰서 해줄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진짜 스엠상이다 개이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공승연님 같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니근데 ㄹㅇ개이쁨.. 얼굴도.. 머리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뭐야 얜 누구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비스가 얘야?
그냥 에스파 세계관 인물인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비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 이름이 나비스 퀄링이야? 나비스 콜링 📞 인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비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그 전 뮤비에 나온게 ㅈㅔㄹ 예뻐 뒤돌아보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비스 솔로 데뷔 시켜줘요!!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비스 너무 이쁘다 완전 날 닮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에스파 멤버들 얼굴 합해논 느낌 난다.. 너무 예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비스 개이뻐서 헉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윈터 닮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와 진짜 예쁘다 이대로 가상인간 만들어서 마케팅 활용해도 되겠다 신한라이프 로지처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심즈느낌나 저런 얼굴 만들 수 있을거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비스 당장 솔로데뷔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니 아이윈터보다 오ㅐ 더 윈터 닮은거 같지...? 이것도 뭔가 노린거 아닐까? 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비스 위러브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직캠 하위였던게 싹 다 2등됐네
19:01 l 조회 1
이태석 남아공전 크로스 수준.gif
19:01 l 조회 2
쓰리백이 뭐야 축덕 친구가 홍명보 전술이 쓰리백이라던디
19:01 l 조회 7
에라이 이번 컴백때 두 팀 다 사녹미당 뜨는 거 실화냐
19:00 l 조회 2
아직 스파이더맨 브랜드 뉴 데이가 개봉도 안했는데 5를 생각하는건 이르지만
19:00 l 조회 6
엥 에반..? 이라는 사람이 희승이었어…?7
19:00 l 조회 21
앤더블은 누가봐도 예능멤 리키 규빈 승언4
18:59 l 조회 28
양궁협회 말고는 스포츠 협회 다 안 믿음1
18:59 l 조회 18
여름에 다들 가지말라는 태국 대만 골라가는 나5
18:57 l 조회 45
축구 일요일까지 봐야 아는구나
18:57 l 조회 29
여돌 끼없다는 말이 뭐같음?10
18:57 l 조회 54
축협이 선수 한명 타겟하려고 해도 그 선수 생각보다 모르는 사람 많아서 소용없지않아?2
18:57 l 조회 20
손흥민 이강인 조규성 옌스 황인범 김민재 이재성 같이 쓰면 안되는거임?1
18:56 l 조회 32
라이즈위시 에겐축구 짤에서 이해 안 가는 점 하나3
18:56 l 조회 139
마이케이페스타 진짜로 1인2매 팔찌 받으러 2명 같이 가야 해? 1
18:56 l 조회 14
야구는 메이저 스포츠인데도 협회가 생각보다 잘 돌아가지 않나4
18:55 l 조회 67
손흥민 벤투도 갈아쓰고 무리뉴도 갈아썼는데 한명만1
18:55 l 조회 40
마크랑 엄성현 얼굴 좀 닮지않았어?8
18:55 l 조회 58
여름에 여행 가지 말아야 하는 나라 어디야?15
18:55 l 조회 94
축구 기사뜨는꼬라지 보니까 국민들이 축협 개처패서
18:54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