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4385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5
이 글은 4년 전 (2021/10/05) 게시물이에요
신인상 건너뛰고 뭐 올해의 노래나 퍼포먼스상 그룹상도 받아볼만한듯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있잖아 난 이판이 너무 궁금해서 그러는데 여기서 기분 나쁠만한 팬덤이 있어? 내가 다른 그룹 주어까고 치기한것도 아니고 에스파가 성적좋고 여기저기 예능에서 많이 나오니까 받을만 한듯 노려볼만한듯 글쓴건데 내가 말한 상들 후보 나온거야? 그것도 아닌데 왜 이렇게 태클들걸고 비꼬는거야? 이게 어그로성 글이야? 이런글에도 태클달고 비꼬는게 어그로 아니야? 애초에 대상격이나 노래 잘된거보면 꼭 예능에서 패러디 많이하고 다른 가수들, 연예인들이 안무 따라하고 그러는거 많이봐서 쓴 글인데 체감상으로 상주는거 아님~ 왜 이렇게 급발진임? 응 열심히 소취해~ 너나 그렇게 생각해 이런 말들을 왜 하는거야? 내가 너희들이 파는 그룹 치기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노래상은 타돌 많아서 ㄴㄴ그룹상은 노려볼만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체감상 올해의 노래는 넥스트레벨 같음 화제성도 그렇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체감으로 상주는 시상식은 없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체감말고도 성적도 잘 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 열심히 소취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타돌팬이라 소취까진 안하는데? 왜비꼼ㅋㅋ충분히 받을 수도 있는 성적이라 말하는건데 비꼬지마~ 안무도 그렇고 예능해서 노래나오는 횟수도 그렇고 체감이나 성적이나 받을만 하다는건데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비꼬는 건 본인이 제일 열심히 하고 있는데 갑자기 급발진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내가 여기서 뭘 비꽜는지 말해줄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급발진 오진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먼저 비꼬는건 안보이나봐ㅋㅋㅋㅋ입장 다르면 나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얘 왜이래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뭐가 왜이래임? 체감상이 아니라 성적 좋은거 팩트라 말해준건데 비꼬는거 안보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글쓴이에게
아니 근데 누가봐도 익2가 먼저 비꼰거 맞는데 뭔 급발진이냐느니 왜이러냐니 ㅋㅋㅋㅋㅋㅋ 걍 상 얘기 아니꼬우니까 그러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너 길가다가 에스파한테 맞았냐 ㅋㅋㅋㅋ넥레 충분히 성적되는데 왜 이리 비꽈? 니가 빠는 돌은 누구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ㅋㅋㅋㅋㅋㅋㅋㅋ성적 충분하지 않나.. 그냥 말할 수도 있는 걸 소취하라니 뭐라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그니까 넥레가 못받을 이유는 없긴 해보이는데
오히려 대중들한테까지 유명한 노래일텐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본상 받을것같긴한데 성적이 너무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올해 데뷔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작년말일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ㅎㅇㅎ 그럼 올해 후보되나?? 그럼 빼박인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얘 그 맨날 오는 대상좌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래 글 쓴 내역 보여줘? 여기는 무슨 몰아가는게 특기인가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ㅇㅇ 무시해 걍… 맨날 궁예함 누구누구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여자아이돌그룹상인가 그거 노려볼만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엑 혹시나해서 말하는데 남돌팜 타돌팬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상은 아직…? 여그룹상은 받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신인상 줘 신인상 달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맞말인데 댓글 왜그럼ㅋㅋㅋㅋ 성적도 좋았고 화제성도 쩔었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솔직히 여그룹상 노려도될 성적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뭔가 근데 신인상은 딱 이때만 받을 수 있는거니까 난 신인상받았음 좋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넥레 지금 연간 7윈데 솔직히 여그룹상도 노려볼만함 지금 새비지 앨범 파는것도 그렇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여그룹상 노려볼만 한데 넧레가 디싱이라 모르겠음,, 암튼 좋은상 받았으면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맞는말인데 왜그러지 받을만함 에스파가 무조건 받는다한것도 아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신인상은 당연하고 여그룹상도 ㄱㄴ임 넥레만큼 잘된거거의없음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신인상이랑 올해노래상 같이 받은 그룹도 있었어서 나도 그렇게 생각했었는데 반응이 디게 거시기 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노래상은 이번에 쎈곡이 있어서 어렵지 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3 넥레잘된거 맞는데 쎈게 있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쎈거 뭐야?? 나 진짜 생각이 안나서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 밑댓보ㅓㅆ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무슨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이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 와 그개 올해였나??? ㄹㅇ 까먹고잇엌ㅅ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44... 올해 노래상은 한명이 너무 확정이라 다른 상들은 노려볼만한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틀린말도 아닌거같음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애들아 걍 이런글은 좀 지나가.. 팬들이 쓴것같지도 않은데 냅둬 걍.. 자기는 그렇게 생각하라고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있잖아 난 이판이 너무 궁금해서 그러는데 여기서 기분 나쁠만한 팬덤이 있어? 내가 다른 그룹 주어까고 치기한것도 아니고 에스파가 성적좋고 여기저기 예능에서 많이 나오니까 받을만 한듯 노려볼만한듯 글쓴건데 내가 말한 상들 후보 나온거야? 그것도 아닌데 왜 이렇게 태클들걸고 비꼬는거야? 이게 어그로성 글이야? 이런글에도 태클달고 비꼬는게 어그로 아니야? 애초에 대상격이나 노래 잘된거보면 꼭 예능에서 패러디 많이하고 다른 가수들, 연예인들이 안무 따라하고 그러는거 많이봐서 쓴 글인데 체감상으로 상주는거 아님~ 왜 이렇게 급발진임? 응 열심히 소취해~ 너나 그렇게 생각해 이런 말들을 왜 하는거야? 내가 너희들이 파는 그룹 치기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걍 견제 아님? 넘 신경쓰지말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다른건 괜찮은데 대상은 어그로 잘끌려서 팬들도 이런글 불편해하긴해 그리고 노래상은 올해 한분이 너무 확정적이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 여자그룹상 ㄹㅇ 받았으면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신인상+그룹상 남돌도 있었는데 안될건 없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혹시 누구야?! 펑 가능하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화제성 넘 좋아서 상 받았음 좋겠다는 건데 대체 반응이 왜 이런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넥레 근데 받을만한거같은데.. 강력한 후보가 있다고해도.. 넥레가 받겠다고 한것도 아니고 후보로 거론될 만한 성적인건 맞잖아 노미네이트될 수도 있는 성적으로는 언급도 하면 안되는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오 진짜 여그룹상 받을만 한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오 근데 여그룹상 노려볼만하다 넥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이부분은 갈릴 껀덕지가 있으면 주어 까기도 애매해서 예민해지고 어그로취급받는 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보 나온것도 아닌데 여기서 시비거는 애들이 이상하고 어그로인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려볼만한듯 받아볼만한듯이 어떻게 무조건 넥레가 받을거야! 이게되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글은 성적 안된다고 치기하길래 받을만한 성적은 된다고 말해준거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클린스만이 진정한 손흥민해줘 축구였지...
12:21 l 조회 1
축구... 두가지 마음이 공존함 올라가 올라가지마
12:21 l 조회 1
OnAir 파라과이 호주 누가 이겨야 우리한테 유리해?
12:21 l 조회 1
이래서 국대에 무관왕이 있으면 안된다니까
12:21 l 조회 1
우리나라는 진짜 정치질이 문제다
12:20 l 조회 6
알티 이벤트 맘찍 많은 사람들만 주나??
12:20 l 조회 3
혼자사는 익들아 너네
12:20 l 조회 8
근데 솔직히 내가 축구선수면 경기 끝나고 락커룸에서 매일매일 쳐싸울듯......ㅋㅋㅋㅋ
12:20 l 조회 11
하 빨리 쌍수하고 싶너
12:20 l 조회 8
곡성 물놀이터 형제 사망한거
12:20 l 조회 29
홍명보호 훈련 근황
12:20 l 조회 48
선수들도 경우의 수 체크중이겠지?
12:20 l 조회 5
파라과이 호주 지금 경기중이야?4
12:20 l 조회 12
홍명보처럼 유체이탈 화법 쓰는 사람 조심해
12:19 l 조회 17
여자 키 175정도 되면4
12:19 l 조회 31
손흥민 마지막 월드컵 아니라고 해줘6
12:19 l 조회 28
헤어를 팬들은 맘에 들어하는데 부득불 이상하다는 프레임
12:19 l 조회 18
OnAir 와 방금 파라과이 선수 혼자 몇 명을 제치고 패스하는거임
12:19 l 조회 11
티빙이후로 진짜 번호 노출된건가2
12:18 l 조회 74
홍명보 잘못이 명백한데 선수들 비판 하는 애들은 축협 관계자야?3
12:18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