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5056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6
이 글은 4년 전 (2021/10/10) 게시물이에요

[잡담] 엥 나비스 죽엇다가 부활한거 트루야? | 인스티즈 

마이나비스 위럽ㅇ유 가)
대표 사진
익인1
헐… 갑자기 눈물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게 맞는지는 모르겠는데 나이비스가 지금 부재인 건 맞고 부활을 통해야 만날 수 있다는 뜻 아니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직 부활했는지는 모름 어떤 분 해석에서 블랙맘바에게 가는 포탈을 열어준게 나이비스인데 이 과정에서 자신을 희생해서 지금은 부재상태인 거 같다는 고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Oh... 찐이면 블랙맘바 무서운 친구였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헝 갑자기 슬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슬퍼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비스가 희생했대 가사 보면
부활한 건가? 부활해서 만나자곤 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왓????나비스가 죽어???나비스가 어떻게 죽어 사이버 세상에 있는 인물 아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부활은 아직.. 가사에 나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위기에 빠진 날 지켜준 건 너였어
My naevis we love U
My victory 하나의 SYNK DIVE
모두 네가 만들어준 기회란 거
I know your sacrifices Oh
My naevis we love U
알아 우린 반드시
네 기억들을 찾아줄게
우린 만나 꼭 부활 그다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죽은곤 맞아?ˀ?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 퓨 죽은건 맞다.. 가사 그대로 이해하면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희생해가지고 부활해서 다시 만나자고 하긴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에스파를 위해 희생했고 부활해서 만나자 같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스타쉽이 여돌 키우더니 자신감이 생겼나
2:00 l 조회 1
지금 챌린지 말 나오는 저번 논란 이거임
2:00 l 조회 5
챌린지 찍고 모니터링 바로 하는데..ㅋㅋㅋㅋ
2:00 l 조회 38
또 또 오바하네 ㅋㅋㅋ하고 봤는데
1:59 l 조회 60
왜 맨날 분위기 좋을만하면 초를 치냐
1:59 l 조회 52
다이어리 사려고 하는데 둘 중에 머가 더 나아 ?
1:59 l 조회 18
뭐지 약간 무심한 바이브 내려다 실패한건가?3
1:59 l 조회 48
그냥 몇분안되는걸 제대로 안해서 플타게만드는게5
1:59 l 조회 51
아 홍명보 때리는 ai영상 많이 나옴1
1:58 l 조회 16
근데 저번에 보니까 챌린지는 보통 상대쪽이 어떤 멤버 가능하냐고 요청한다던데12
1:58 l 조회 122
근데 저건 챌린지의 문제가 아니라 걍 태도문제 아님?
1:58 l 조회 43
챌린지 하고싶은 사람이 하는거 아니였어?3
1:58 l 조회 43
상대가 눈치보는게느껴짐6
1:57 l 조회 116
캐해 고착화 되는 것 같은데 이거 바뀔 일 없ㅅ겠지...? 2
1:57 l 조회 21
축구협회 이임생 이인간 수준이 어떤 ㅅ ㄲ냐하면
1:56 l 조회 60
챌린지 누가만든거임? 진짜 싫음 없어졌으면17
1:56 l 조회 119
하기 싫거나 성의가 없는게 아니라 걍 춤을 못 추는거같은데..11
1:56 l 조회 122
저번에 다른 무성의 챌린지 누구였지9
1:56 l 조회 137
연느 형광나방한테 메달 뺐긴 기분을 내가 또 느껴야 되다니
1:56 l 조회 19
그래서 챌린지를 별루 안좋하는거임3
1:56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