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5220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1
이 글은 4년 전 (2021/10/11) 게시물이에요
반박은 받지만 니가 뭔데 평가하냐 이런 댓 안받음  

최애팀은 없음! 

당연히 실력 좋고 춤 잘추는거 알고있음! 

 

훅- 다른 팀들이랑 분위기 달라서 좋았음. 근데 빨간머리 풀로 안해도 아이키님이 무빙이나 이런게 튀긴한다 깊었음 

 

프라우드먼- 소신있다 

 

Ygx- 뭔가 혼성무대 하면 떠오를법한 전형적인 무대 춤이야 당연 좋고 잘추지만 꼭 ygx가 아니여도 볼 수 있을 법한 무대였던것 같아서 약간의 아쉬움 

 

라치카- 라치카스러운 구성인데 어딘지모르게 조금 비어보여서 조오오오금 아쉬움 

 

코카앤버터- 너무 멋있고 좋은데 약간 댄싱9 파이널 무대같은 느낌 

 

홀리뱅-개인적으로는 스우파라는 프로그램 정체성을 제일 잘 살린 무대같아서 좋았음 

 

춤은 당연히 모든 크루 다 잘추고 취향따라 갈리는건데 나는 적은대로 홀리뱅 무대가 뭔가 스우파 취지에 맞는 무대라고 느껴져서 좋았음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러브버그가 익충인 이유
15:49 l 조회 1
요즘엔 디저트 유행하는 거 있나??
15:49 l 조회 1
근데 난 러브버그는 뭔가 무섭지않아서 괜찮긴해
15:49 l 조회 1
와 이도현 드디어 액션물 찍는다
15:49 l 조회 1
내일 카페 휴무인지 물어보는 거 ㄱㅊ겠지?1
15:48 l 조회 5
너네 남돌버전 A 봤니 (ㅎㅂㅈㅇ)
15:48 l 조회 22
정보/소식 아이오아이 나영 인스타
15:48 l 조회 13
난 남돌들 강경왼이란게 없는거 같애
15:47 l 조회 19
장례식장 갈때 네일 지워야대?12
15:47 l 조회 74
남돌 성희롱은 뭔가 지적하면 내가 이상한 사람되는 느낌 있음..2
15:47 l 조회 32
지디 브랜드 왤케 잘나감
15:46 l 조회 15
에반(희승) 멜론에서 노래듣고 상품 받아가실 분 ..6
15:45 l 조회 34
여름그룹 인기멤 수박 vs 겨울그룹 인기멤 귤3
15:45 l 조회 22
내 최애 사실 좀 못생겼어 근데 귀엽긴해4
15:45 l 조회 28
성찬이 하는 에터뷰? 그거 주마다 올라오는게 아니고 3
15:45 l 조회 63
내본 원래성격은 불안형같은데 팬들한테는 안정형임
15:45 l 조회 20
짜게 식었다 <= 이거 노래 가사에서 나온 거 아는 사람 있나?ㅋㅋㅋ3
15:45 l 조회 26
근데 러브버그 ㄹㅇ 개허접하긴함...비주얼에 비해 잡는거 난이도 최하야3
15:45 l 조회 39
세븐틴 사진인데 개시끄러워요
15:44 l 조회 34
실제로 몇몇 무개념 게이들도 이제 남돌 성희롱 합법인것처럼 뇌 안걸치고 이제 대놓고하는 추세임2
15:44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48